브레이즈, 마케팅 컨퍼런스 ‘겟 리얼 위드 브레이즈 서울’ 성료
고객 인게이지먼트 플랫폼 기업 브레이즈(Braze)가 마케팅 컨퍼런스 ‘겟 리얼 위드 브레이즈 서울(Get Real With Braze Seoul)’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고 밝혔다.
‘겟 리얼 위드 브레이즈’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열리는 브레이즈의 핵심 마케팅 행사로 최신 마케팅 트렌드와 브레이즈를 활용한 성공적인 비즈니스 사례를 공유하고 효과적인 솔루션 사용 방법 등을 소개하고 있다.
지난 16일 열린 이날 행사는 국내 마케팅 담당자 약 500명 이상 참석하는 등 높은 관심 속에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고객 인게이지먼트의 미래를 탐색하다’를 주제로 생성형 AI 등 최신 기술 및 시장 트렌드를 살펴보고, 이를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활용할 수 있는 전략을 소개했다. 특히 국내외 기업들의 실제 비지니스 성공 사례를 기반으로 현장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다각도의 해법이 제시됐다.
행사는 브레이즈 샤히드 니자미(Shahid Nizami) APAC 부사장의 오프닝 스테이지로 그 시작을 알렸다. 샤히드 니자미 부사장은 ‘고객 인게이지먼트의 미래 탐색’을 주제로 전 세계 마케터 1,900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글로벌 고객 참여 리뷰(CER) 보고서를 바탕으로 고객 관계 강화를 위한 방안을 설명했다.
이어 빌 매그너슨(Bill Magnuson) 브레이즈 공동창업자이자 CEO는 기조연설을 통해 진화하는 고객 인게이지먼트 기술에 대한 브레이즈의 관점을 공유했다.
그는 발표에서 고객 인게이지먼트의 중요성에 대해 역설하며, 고객 인게이지먼트 강화를 위한 활동은 단순히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것 이상으로 가치 있고, 다면적인 목적을 갖는다고 강조했다. 브레이즈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최신 고객 참여 전략, 기업이 고객과 지속 가능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방법 그리고 글로벌 성공 사례 등도 소개했다.
이외에도 에이비일팔공, CJ올리브네트웍스, 마티니, 앰플리튜드, 네이버 웹툰, ADA 코리아, 29CM 등 마케팅 전문가들이 연사로 참여해 기업들의 비즈니스 성공 사례와 마케팅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브레이즈 빌 매그너슨 CEO는 “한국에서 처음으로 개최된 ‘겟 리얼 위드 브레이즈’를 통해 한국 전역에서 수백 명의 디지털 마케팅 및 고객 인게이지먼트 전문가들과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영감을 공유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며 “브레이즈는 앞으로도 팀을 확장하고 지역 전반에 걸친 파트너십을 강화하는 등 한국 마케팅 시장에 지속적으로 투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2대우건설 김보현 대표이사 취임
- 3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4직방, 한국부동산원과 허위매물 근절 나선다
- 5현대건설 "한남4구역 조합원당 1억9,000만원 이익 보장"
- 6거래소, 국채선물 2025년 6월물 최종결제기준채권 지정
- 7건기식 브랜드 '바이브젠', 롯데 인터넷 면세점 공식 입점
- 8LH, '건설현장 품질·안전 책임경영 결의대회' 개최
- 9이베이재팬, ‘큐텐 어워즈 2024‘ 진행…우수 셀러 선정
- 10소진공, 소상공인 빅데이터 플랫폼 ‘소상공인365’ 시연회 개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