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니스트, ‘트리플콜라겐 오렌지'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입점
경제·산업
입력 2024-04-21 09:00:00
수정 2024-04-21 09:00:00
정의준 기자
0개
클린 이너뷰티 오니스트(Ownist)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오니스트는 진정한 아름다움이 건강함으로부터 온다고 믿는 클린 이너뷰티 브랜드로 클린 원칙에 따라 화학부형제∙인공향료 등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하고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이번 올리브영 오프라인에 입점한 제품은 '트리플콜라겐'으로 전국 49개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리플콜라겐'은 콜라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 피부 진피 3요소를 하루 권장량 이상 담은 제품으로 오렌지주스 맛을 구현해 물 없이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는 특징이다. 특히 출시 3년만에 누적 판매량 650만포를 돌파했으며, 현대백화점과 면세점에 이어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도 입점했다.
업체 관계자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된다"며 "올리브영을 찾는 고객들의 이너뷰티 실천이 더 즐거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