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여름 신상품 내놨다…‘고프고어룩’이 대세
지난해 조기 품절 일으킨 ‘하이페리엄 슬라이드’는 여성 고객 선호도 반영해 ‘핑크’ 컬러 신규 출시
5월 초 바람막이 매출 2배 상승세… 여름용 ‘반팔 아노락 셋업’으로 스포티 셋업룩 인기 여름까지 이어간다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아이코닉 여름 컬렉션을 선보이며 여름 전략 상품을 확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아이코닉 여름 컬렉션은 ▲클로그 스타일의 여름 신발 ‘직 클로그’ ▲청키한 굽이 돋보이는 복고풍의 ‘하이페리엄 샌들’ ▲’반팔 아노락 셋업’ 등 신발, 의류 등으로 구성돼 여름 상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이번 시즌 리복이 첫 선보인 ‘직 클로그’는 리복 고유의 ‘ZIG 폼’과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아르고스 어퍼를 결합해 개발된 요즘 유행하는 클로그 스타일이다. EVA 소재의 부드러운 어퍼로 빠르게 물이 건조되는 편리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춰 여름철 일상과 휴가지 모두에서 트렌디하게 착용할 수 있다.

[사진=LF]
지난해 조기 품절을 일으켰던 ‘하이페리엄 슬라이드’도 신규 컬러와 함께 재출시 됐다. 특히 지난해 여성 고객에게 큰 호응을 받았던 점을 반영해 이번 시즌에는 ‘핑크’ 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샌들과 슬라이드 두 가지 스타일로 착용 가능하며 뛰어난 내마모성 소재의 고무 아웃솔로 내구성을 강화했다.

[사진=LF]
또한 올 봄부터 주목 받고 있는 ‘바람막이 셋업’ 스타일을 여름 시즌까지 이어가며 ‘반팔 아노락 셋업’을 새롭게내놨다. 리복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트윈 벡터 바람막이의 여름 시즌 버전인 ‘트윈 벡터 반팔 아노락 셋업’은 리복 고유의 ‘벡터 로고’가 돋보이는 고프코어 패션 아이템이다.
한편, 최근 아침 저녁으로 오락가락한 날씨에 리복의 바람막이 셋업 매출이 크게 증가 추세다. 간절기용으로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바람막이 ‘메쉬 하이브리드 윈드 브레이커’는 5월 들어(5/1~14) 전달 대비 매출이 2배 이상 상승했다. 리복은 이러한 바람막이 제품 대한 호응 및 스포티 룩에 대한 높은 고객들의 수요에 대응한 신규 상품 출시 및 마케팅을 여름 시즌까지 지속 이어간다는 계획이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어서울, 미래 항공인재 위해 정호영 셰프 특별 강연 진행
- 현대차, 신한은행과 자동차 금융 상품 개발 MOU 체결
- 넷마블, 10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 아우디 코리아, 제주 전시장 신규 오픈…"고객 동선·편의성 고려 맞춤 설계"
- KB신용정보, 내집스캔과 손잡고 부동산 권리조사 시장 경쟁력 강화
- 카카오, AI 앱서비스 ‘카나나’ 신규 업데이트
- 무신사,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 합병 추진
- 배민, 경기·강원 지역 소상공인 협약보증대출 지원 신규 확대
- 교촌에프앤비, 치킨 업계 최초 '주 6일 배송' 전국 유통망 구축
- 도원역 도보권 신흥 주거지 ‘도원역 스마트시티’, 2차 조합원 모집 관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어서울, 미래 항공인재 위해 정호영 셰프 특별 강연 진행
- 2현대차, 신한은행과 자동차 금융 상품 개발 MOU 체결
- 3넷마블, 10년 연속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 4아우디 코리아, 제주 전시장 신규 오픈…"고객 동선·편의성 고려 맞춤 설계"
- 5KB신용정보, 내집스캔과 손잡고 부동산 권리조사 시장 경쟁력 강화
- 6카카오, AI 앱서비스 ‘카나나’ 신규 업데이트
- 7무신사, 자회사 ‘무신사 트레이딩’ 합병 추진
- 8배민, 경기·강원 지역 소상공인 협약보증대출 지원 신규 확대
- 9교촌에프앤비, 치킨 업계 최초 '주 6일 배송' 전국 유통망 구축
- 10LG유플러스, 오픈AI 기술 활용해 ‘Agentic AICC’ 시대 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