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여름 신상품 내놨다…‘고프고어룩’이 대세
지난해 조기 품절 일으킨 ‘하이페리엄 슬라이드’는 여성 고객 선호도 반영해 ‘핑크’ 컬러 신규 출시
5월 초 바람막이 매출 2배 상승세… 여름용 ‘반팔 아노락 셋업’으로 스포티 셋업룩 인기 여름까지 이어간다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아이코닉 여름 컬렉션을 선보이며 여름 전략 상품을 확대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아이코닉 여름 컬렉션은 ▲클로그 스타일의 여름 신발 ‘직 클로그’ ▲청키한 굽이 돋보이는 복고풍의 ‘하이페리엄 샌들’ ▲’반팔 아노락 셋업’ 등 신발, 의류 등으로 구성돼 여름 상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특히 이번 시즌 리복이 첫 선보인 ‘직 클로그’는 리복 고유의 ‘ZIG 폼’과 플로트라이드 에너지 아르고스 어퍼를 결합해 개발된 요즘 유행하는 클로그 스타일이다. EVA 소재의 부드러운 어퍼로 빠르게 물이 건조되는 편리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춰 여름철 일상과 휴가지 모두에서 트렌디하게 착용할 수 있다.

[사진=LF]
지난해 조기 품절을 일으켰던 ‘하이페리엄 슬라이드’도 신규 컬러와 함께 재출시 됐다. 특히 지난해 여성 고객에게 큰 호응을 받았던 점을 반영해 이번 시즌에는 ‘핑크’ 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으로 샌들과 슬라이드 두 가지 스타일로 착용 가능하며 뛰어난 내마모성 소재의 고무 아웃솔로 내구성을 강화했다.

[사진=LF]
또한 올 봄부터 주목 받고 있는 ‘바람막이 셋업’ 스타일을 여름 시즌까지 이어가며 ‘반팔 아노락 셋업’을 새롭게내놨다. 리복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트윈 벡터 바람막이의 여름 시즌 버전인 ‘트윈 벡터 반팔 아노락 셋업’은 리복 고유의 ‘벡터 로고’가 돋보이는 고프코어 패션 아이템이다.
한편, 최근 아침 저녁으로 오락가락한 날씨에 리복의 바람막이 셋업 매출이 크게 증가 추세다. 간절기용으로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바람막이 ‘메쉬 하이브리드 윈드 브레이커’는 5월 들어(5/1~14) 전달 대비 매출이 2배 이상 상승했다. 리복은 이러한 바람막이 제품 대한 호응 및 스포티 룩에 대한 높은 고객들의 수요에 대응한 신규 상품 출시 및 마케팅을 여름 시즌까지 지속 이어간다는 계획이다./ran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건설협회, 스마트건설 청년인재 채용설명회 개최
- 고강도 노동안전 대책에…건설업계 “공급 위축 우려”
- LG전자, 전사 희망퇴직 확대…인력 선순환 총력
- HD현대重 노사, 임금협상 잠정합의…조선3사 임단협 막바지
- 에코프로, 인니 2기 투자 본격화…“사업 다각화”
- 확 바뀐 홈쇼핑…“AI쇼호스트 도입·챗봇이 주문·배송”
- 고려아연, 밸류업 선도기업 청사진 제시…총주주환원율 200%대 전망
- 혼다코리아, ‘GB350’, ‘GB350S’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BGF리테일, 제5회 ‘아동 안전 그림 공모전’ 개최
- 세븐일레븐, 겨울 먹거리·방한용품 강화…동절기 수요 공략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원형 역세권 복합개발.. ‘공간 대전환’사업 발표
- 2안동시, '2025 청년의 날 기념식' 개최…청년 네트워킹의 장 마련
- 3안동시, 산불 피해 딛고 만휴정 정비 완료…9월 25일 공식 개방
- 4안동시, 영양군과 ‘은하수랜드·공공산후조리원’ 건립 추진
- 5대구 북구청, '2025 북구 도시재생 페스타' 성황리 개최
- 6대구 북구청-한경협중소기업협력센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 위한 경영 자문 상담회 개최
- 7의성군, 찾아가는 인구교육 성료...아이들에게 생명의 소중함 전해
- 8의성군, 2026년 농어촌진흥기금 지원사업 대상자 모집
- 9의성로컬푸드직매장, 농식품부 ‘우수 농산물 직거래사업장’ 인증 획득
- 10의성군, 상점가 문화행사 성황리 마무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