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보, 네덜란드 마모륨 공장 125주년 기념 ‘마모륨 SOLID 디자인’ 리뉴얼

바닥재 전문기업 포보(FORBO)가 네덜란드에 위치한 마모륨 제조공장(Assendelft) 125주년을 기념해 ‘마모륨 SOLID 디자인’을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포보의 대표 바닥재 제품인 ‘마모륨(Marmoleum)’은 아마인유, 송진, 목재분말, 라임스톤, 천연안료 등 천연 원료를 혼합해 만든 친환경 바닥재로 항알러지 기능을 가진 탄소중립 바닥재로 디자인은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패턴이 아닌 천연 원료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만들어지는 패턴이 특징이다.
새롭게 리뉴얼된 SOLID 컬렉션 디자인은 'STEP INTO MODERN NATURE'를 슬로건으로 제작됐으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뉴트럴하고, 뮤트한 톤의 색감과 디자인이 장점이다.
특히 바닥재로 감성 있는 공간 디자인 구현이 가능하도록 색상을 변경했으며, 전반적으로 차분함을 주기 위해 톤 다운되고 솔리드한 느낌의 디자인으로 기획됐다. 또한 개인의 웰빙과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공간으로 재탄생시키기 위한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리뉴얼됐다.
‘마모륨 SOLID’ 컬렉션은 코코아, 콘크리트, 왈톤, 피아노 총 4가지의 디자인으로 출시됐으며, 코코아 컬렉션은 코코아 껍질이 첨가된 유니크한 디자인, 콘크리트 컬렉션은 콘크리트를 씌운 듯한 모던하고 현대적인 느낌을 주는 디자인을 보여준다. 왈톤은 모노톤의 솔리드하고 시크한 느낌의 디자인, 피아노 컬렉션은 독특한 선형 패턴이 은은하게 섞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포보코리아 관계자는 “네덜란드 마모륨 제조공장 설립 125주년을 맞이해 진행된 공장 방문 기념행사에서 트렌디한 플로어링 인테리어를 대중들에게 선보이는 마모륨의 SOLID 컬렉션 리뉴얼이 발표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토탈 플로어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포보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포보 플로어링 시스템은 스위스에 본사를 둔 글로벌 바닥재 제조사로 유럽에 제품군별 전문화된 생산라인을 갖추고 공간별 기능성 바닥재를 생산∙공급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통풍, 폐경 후 여성도 주의하세요
- 인천세종병원, 초고도비만 환자 단일공 로봇 위·담낭 동시 절제술 성공…아시아 최초
- 인천자생한방병원, 청소년 진로직업체험 프로그램 성료
- 건국대병원, 방사선 치료기 ‘헬시온 하이퍼사이트’ ‘트루빔’ 도입
- 인천힘찬종합병원, 보건복지부 전자의무기록시스템 인증 획득
- 위암 유발 '헬리코박터 파일로리'…제균하면 골다공증 예방 효과도
- "항암치료 받은 유방암 환자, 치매 걱정 내려놓아도 된다"
- 고려대 안암병원, 광복 80주년 기념 독립운동가 전시회·음악회 개최
- 얼굴은 푸석, 피로, 체중 증가…'갑상선호르몬' 부족 때문일 수도
- 고령층, 독감 백신 효과 크게 떨어져…"'면역 노화' 고려한 백신 접종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