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홈데코, ‘한솔 SB마루’ 및 ’스토리월’ 리뉴얼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4-05-27 16:29:55
수정 2024-05-27 16:29:55
정의준 기자
0개

한솔홈데코(대표 김경록)가 ‘한솔 SB마루 스톤’과 목질 벽장재 ‘스토리월’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바닥과 벽에 동일한 디자인을 적용해 공간의 경계를 허물고 연속성과 확장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제품의 디자인은 기존 ‘SB마루 스톤’과 ‘스토리월’의 인기 패턴을 중심으로 최근 트랜드를 반영한 신규 디자인을 추가 적용했으며, 디자인과 사이즈를 조합해 총 36개 제품으로 출시됐다. 또한 일부 제품의 경우 한솔 방염 스토리보드 패턴을 적용해 가구와 벽면의 일체감도 부여했다.
규격도 기존 390 * 790mm에서 590*1200mm로 대형 사이즈를 추가해 기존 공간보다 더 넓어 보이고 세련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도록 했다. 여기에 소재도 초내수 SB 코어를 사용해 수분과 습기에 강하며, 긁힘 및 찍힘 눌림 등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대형화하고 컬러를 줄여 벽과 바닥재에 동일 패턴을 사용했다”며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추구하는 트렌드에 맞춰 ‘SB마루 스톤’과 ‘스토리월’이 개발됐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폭음하는 여성, 연부조직 육종 발생률 3.7배 높아"
- 경희대병원 이정희 교수팀, 척추변형 교정의 ‘새 수술법’ 제시
- HK이노엔 "급성 심근경색 환자의 '케이캡' 복용…위장관 출혈 위험 낮춰"
- 이대목동병원, 이뮤니크와 업무협약 체결
- 강서K병원, ‘런서울런 2025’ 의료지원
- 수술 건수 1위 '백내장'…언제 수술해야 할까?
- 강동경희대병원, 부정맥클리닉 개소…약물부터 최첨단 시술까지 가능
- 폐암 재발 위험 '인공지능'으로 1년 앞서 예측한다
- 폐암약 ‘렉라자’, ‘타그리소’와 승부…약값이냐 내성이냐
- 기생충 감염이 옛말? ‘희귀 감염’은 오히려 사례 늘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