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시스트핏, 파트너센터 600호 돌파

피트니스센터 전문 OOH 미디어 기업 어시스트핏(대표 이정환)은 수도권 내 제휴파트너 피트니스센터가 600호점을 돌파, 총 1100개 이상의 미디어 패널을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피트니스 미디어 인프라를 구축하게 됐다고 밝혔다.
어시스트핏에 따르면 지난 2022년 헬스장 시설 내 첫 TV 패널 설치 이후 약 2년 만의 성과로 현재 서울 246개, 경기도 295개, 인천시 78개의 센터와 제휴되어 피트니스 비즈니스를 선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확보한 패널을 통해 스포츠, 식음료, 의류, 서울/인천시 등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 콘텐츠 및 광고를 송출하고 있으며, 센터 내 회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로 브랜드 확산에 기여하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특히 어시스트핏은 오는 6월 말 피트니스 전용 CRM 플랫폼 출시도 앞두고 있다. 해당 CRM 솔루션은 피트니스 센터의 어려움을 잘 이해하고 해결 방법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된 서비스로 올해 2월 국내 최대 피트니스 박람회 ‘스포엑스’를 통해 사전 접수된 1,000여 개 센터 중심으로 무료 제공될 예정이다.
이정환 어시스트핏 대표는 “동영상 광고를 송출할 수 있는 미디어 기능을 넘어 피트니스 센터와 함께 상생하고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매체로 성장하고 싶다”며 “CRM 플랫폼 솔루션 역시 또 한번 업계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어시스트핏은 6월부터 600호점 돌파 이벤트로 제휴 센터 운영자와 강사들에게 선물 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며, 이벤트는 어시스트핏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스템임플란트, 유럽 치과시장 개척 위한 ‘탄탄대로’ 뚫었다
- 한화의 불꽃 ‘서울세계불꽃축제’…“관광산업에 긍정적 효과 창출”
- G마켓, 오는 30일까지 ‘한가위 빅세일’ 진행
- 제로 슈거 소주 '새로', 출시 3년만에 판매 7억병 돌파
- 대상 정원e샵,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최대 57% 할인
- 한화로보틱스, 위아공작기계와 '협동로봇 자동화 솔루션' 협약
- 넥센타이어, SBTi 온실가스 감축목표 승인 획득
- 셀트리온, 바이오 헬스 아카데미 프로그램 ‘셀온’ 1기 모집
- hy, ‘브이푸드 위클리’ 3종 출시…주 단위 정기배송
- 에어프레미아, 추석맞이 전 노선 특가 프로모션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첨단소재, CIOE 2025 참가…글로벌 시장 공략 기반 확보
- 2오스템임플란트, 유럽 치과시장 개척 위한 ‘탄탄대로’ 뚫었다
- 3한화의 불꽃 ‘서울세계불꽃축제’…“관광산업에 긍정적 효과 창출”
- 4G마켓, 오는 30일까지 ‘한가위 빅세일’ 진행
- 5제로 슈거 소주 '새로', 출시 3년만에 판매 7억병 돌파
- 6대상 정원e샵, ‘추석 맞이 이벤트’ 진행…최대 57% 할인
- 7한화로보틱스, 위아공작기계와 '협동로봇 자동화 솔루션' 협약
- 8오하임앤컴퍼니, 사명 변경...호카 리테일 오프라인 사업 인수
- 9넥센타이어, SBTi 온실가스 감축목표 승인 획득
- 10셀트리온, 바이오 헬스 아카데미 프로그램 ‘셀온’ 1기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