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 플리기, 코리아트래블카드와 협업해 중국 여행객들에게 맞춤형 자유 여행 서비스 제공

중국 최대 쇼핑몰 알리바바 그룹의 여행 플랫폼 플리기(Filggy)는 코리아트래블카드(KOREA TRAVEL CARD)를 운영하는 레드테이블과 협력해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맞춤형 자유 여행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플리기는 약 3억 2천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 플랫폼 중 하나로 항공권, 호텔 예약, 투어 패키지 등 다양한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며, 중국 여행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양사는 오는 6월 18일 ‘618 쇼핑 축제’" 기간 중 '플리기 코리아트래블카드'를 선보일 예정으로 해당 카드는 위챗페이로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코리아트래블카드 계약 매장에서 사용 시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된다.
또한 백화점, 면세점 등 쇼핑몰에서도 독점 할인 및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우리 은행에서 환율우대도 받을 수 있다.
유이(Yooyi) 플리기 ‘홀리데이 사업부’ 한국∙일본 총대표는 “레드테이블과의 협력 관계를 더욱 긴밀히해 한국의 스마트 관광 시장에 확고히 자리매김하길 바란다”며 “플리기 사용자에게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와 체험을 제공하고 다양한 FIT 맞춤형 여행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도해용 레드테이블 대표는 "코리아트래블카드를 통해 똑똑한 소비 생활을 즐기는 여행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한국 인바운드 관광 시장 발전에 기여하고 싶다”며 “플리기와의 파트너십은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플리기와 코리아트래블카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 인바운드 관광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고 한국 방문 중국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여행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기장군 '38세금징수TF팀', 지방세 체납원인 압류차량 인도명령
- 2안동 풍산시장, 공모사업 선정으로 미식관광 거점화 첫걸음
- 3안동시, ‘K-미식 전통주 벨트 팝업열차’ 출시
- 4안동시, 고향사랑기부제 누적 30억 원 달성
- 5경북도, 광복 80주년 기념 특별기획전 및 추모벽 명각식 개최
- 6경북도, APEC 전 분야 현장준비체제 대전환
- 7경북 시청자미디어센터, 포항 오천읍에 ‘첫 삽’
- 8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 경제부총리 만나 핵심현안 지원 요청
- 9대구시, 제80주년 광복절 맞아 뜻깊은 경축행사 개최
- 10대구 북구, '온-배움' 온라인 평생학습 하반기 학습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