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메트로 시리즈 앰버서더로 배우 이유미 발탁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은 메트로 시리즈 앰버서더 배우 이유미와 함께한 ‘Love Metro Life’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락앤락은 해당 화보를 통해 선보인 ‘메트로 시리즈와 함께 하는 이유미의 위클리 루틴’은 다양한 데일리룩에 어울리는 메트로 시리즈가 만나 화보 공개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며, 또한 배우 이유미와 함께 한 화보에 소개된 '락앤락 메트로 시리즈'는 도시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2539 세대들에게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락앤락은 이번 화보를 통해 2024 핵심 패션 트렌드인 걸코어 스타일링을 메트로 시리즈와 함께 스포티 룩, 로맨틱 오피스 룩, 프레피 룩 등으로 다채롭게 연출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발랄하면서도 걸리쉬한 이미지로 20대 여성에게 워너비 스타일로 꼽히는 이유미의 매력이 락앤락이 추구하는 텀블러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평소 SNS를 통해 감각적인 데일리룩을 선보이는 이유미와 락앤락의 메트로 시리즈가 만나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배우 이유미와 함께 한 ‘Love Metro Life’ 화보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메트로 시리즈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락앤락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균택 의원, 시민과 소통강화 '광산 동네한바퀴' 민생탐방 '눈길'
- 2전남도, 독특한 매력 지닌 이색 회의장소 ‘유니크베뉴’ 공모 나서
- 3광주 명품 특산물 ‘무등산 수박’, 옛 명성 되찾는다
- 4대한상의 "국민 55% 미장 선호...기업 혁신성 때문"
- 5기장군민축구단, 올해 K4리그 첫 데뷔전서 아쉬운 패배
- 6김정오 박찬대 원내대표 정무특보, 담양군수 재선거 출마 행보 본격화
- 7산업부, 연구개발·기술사업화 장비구축에 2400억원 투자
- 8광주 북구, 대한민국 건강고령친화도시 정책대상 ‘우수상’ 수상
- 9여야 '5월 조기대선' 가능성에 '고심 VS 본격화' 대응
- 10KT, 에이블스쿨 잡페어…“실무 역량 갖춘 AI 인재 채용"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