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인사이드, 품질 보증 ‘안심케어 앵콜 기획전’ 진행
모빌리티 플랫폼 오토인사이드가 오는 30일까지 차량 구매를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한 ‘안심케어’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안심케어 기획전’은 차량 구매 이후 고장 우려를 미리 해소하고 원활한 사후 관리를 위해 진행된 바 있는 지난 4월 기획전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앵콜 기획전으로 마련됐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차량 대수를 확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획전 대상 차량은 제조사 일반보증이 만료된 차량 중 우수한 품질의 차량을 엄선했으며, 구매 고객에게 6개월 또는 1만km 범위까지 ‘Autoinside Warranty’ 보증수리 혜택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무상 보증 수리는 오토인사이드가 보유한 전국 450여 곳의 정비 네트워크에서 제공되며, 엔진, 미션 등 주요 부품부터 일반 부품까지 폭넓은 보장 범위의 보증 수리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장기 보증을 원하는 고객은 AW36, AW24, AW12 등 최대 3년 6만km까지 다양한 상품을 자유롭게 선택해 보증 기간을 확대할 수 있다.
김성준 오토핸즈 대표는 “‘안심케어 기획전’을 통해 차량 구매를 고민하는 고객들이 더욱 안심하고 좋은 차량을 구매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오토인사이드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상품을 통해 경쟁력 확보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엄선된 차량을 직접 매입하고 까다롭게 점검 및 수리해 판매하는 오토인사이드의 기획전 차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토인사이드 직영점 및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마사회, 과천시와 '일회용컵 없는 공공기관' 실현 협약
- KGM 커머셜, 9M 전기버스 개발 완료…고객 인도 시작
- SKT, 글로텔 어워드 '올해의 기후 보호 활동상' 수상
- S-OIL, 데이터 시각화 해커톤 개최…"데이터 기반 업무환경 조성"
- 한화오션, HD현대중공업 경찰 고발 취소
- 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국내 판매 1만 대 돌파
- 韓·獨, 첨단산업 기술 표준 협력…"글로벌 기후위기 대응"
- [부고] 신동수(현대트랜시스 기획실장)씨 부친상
- CJ프레시웨이 ESG 보고서, 美 ‘LACP 스포트라이트 어워드’ 2년 연속 금상
- 대상, ‘GWP AWARDS 2024’ 성료…"파트너사와 동반성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검찰, 350억 부정대출 손태승 전 우리금융 회장 구속영장 청구
- 2우리금융, 조병규 우리은행장 연임 불가 판단
- 3부산항만공사, 미국 LACP 주관 2024 Spotlight Awards '대상' 수상
- 4마사회, 과천시와 '일회용컵 없는 공공기관' 실현 협약
- 5BNK부산은행, 3,000만 달러 규모 외화CD 첫 발행 성공
- 6KGM 커머셜, 9M 전기버스 개발 완료…고객 인도 시작
- 7SKT, 글로텔 어워드 '올해의 기후 보호 활동상' 수상
- 8S-OIL, 데이터 시각화 해커톤 개최…"데이터 기반 업무환경 조성"
- 9한화오션, HD현대중공업 경찰 고발 취소
- 10벤츠 코리아,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국내 판매 1만 대 돌파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