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코어, 신규 브랜드 광고 온에어
문화·생활
입력 2024-06-21 14:31:49
수정 2024-06-21 14:31:49
정의준 기자
0개

자연주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윤여정, 최민식 배우가 모델로 출연한 신규 브랜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1등은 성적표를 감추지 않는다’를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영상은 뉴트리코어의 성공 스토리를 한 편의 CF로 담아냈다.
해당 영상은 뉴트리코어의 오메가3, 멀티비타민미네랄, 유기농 밀크씨슬 등 인기 제품들이 하나씩 클로즈업되고 브랜드의 수상실적과 수많은 트로피를 최정상급 배우인 윤여정, 최민식과 연결시켜 최고라는 이미지와 그에 걸 맞는 가치를 지닌 브랜드라는 인식을 심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41개 부문에서 네이버 쇼핑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뉴트리코어가 대한민국 건강의 코어로 자리잡고 있다는 메시지가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