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코어, 신규 브랜드 광고 온에어
문화·생활
입력 2024-06-21 14:31:49
수정 2024-06-21 14:31:49
정의준 기자
0개
자연주의 비타민 브랜드 뉴트리코어가 윤여정, 최민식 배우가 모델로 출연한 신규 브랜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1등은 성적표를 감추지 않는다’를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영상은 뉴트리코어의 성공 스토리를 한 편의 CF로 담아냈다.
해당 영상은 뉴트리코어의 오메가3, 멀티비타민미네랄, 유기농 밀크씨슬 등 인기 제품들이 하나씩 클로즈업되고 브랜드의 수상실적과 수많은 트로피를 최정상급 배우인 윤여정, 최민식과 연결시켜 최고라는 이미지와 그에 걸 맞는 가치를 지닌 브랜드라는 인식을 심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41개 부문에서 네이버 쇼핑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뉴트리코어가 대한민국 건강의 코어로 자리잡고 있다는 메시지가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 부림제지, 창문비닐 없앤 미용티슈 출시
- 함께일하는재단, ‘한전 사회적경제 기업 지원’ 온라인 기획전 성료
- 아키클래식, 여행 유튜버 노마드션과 함께한 프로모션 성료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 이천시, ‘경기형 과학고’ 예비 1차 합격
- 2대형 SUV 신차 출시 ‘봇물’…車 트렌드 바뀔까
- 3탄핵정국 속 농협금융·은행 인사 고심…수장 교체 가능성
- 4후판가격 협상 해 넘어가나…3개월째 ‘공회전’
- 5LG전자 조주완 “위기는 위험과 기회…최악 상황 대비"
- 6셀트리온, 자가면역질환 치료제 ‘스테키마’ 美 FDA 허가 획득
- 7“고물가에 사전예약 증가”…유통가, 설 채비 ‘분주’
- 8건설현장 30%는 외국인…“AI로 소통장벽 허물어요”
- 9새해에도 먹거리 부담…이온음료·커피·우유 가격 오른다
- 10당근책 잃은 밸류업…일제히 '파란불'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