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최고고객책임자에 구예원 본부장 임명

경제·산업 입력 2024-07-01 09:17:14 수정 2024-07-01 09:17:14 이혜란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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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 전후까지 각 단계별 고객의 목소리 청취하는 시스템 운영

[사진=노랑풍선]

[서울경제TV=이혜란기자] 노랑풍선은 지난 28일, 구예원 온라인/마케팅본부장을 최고고객책임자로 임명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CCO 임명을 통해 회사의 모든 시스템을 고객 중심으로 정착시켜 전사적 고객 만족도를 한층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구예원 본부장은 “고객 경험(CX) 전략을 조직의 전반적인 비즈니스 목표에 맞춰, 고객의 상품 이용 전 과정에서 고객 감동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 경영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혁신해 나갈 것”이라며,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프리미엄 상품을 개발하고 강화하여 기업의 인지도와 만족도를 업그레이드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여행 탐색단계부터 여행을 마치고 그 다음 여행을 다시 준비하는 모든 고객의 여정을 DB화해 고객의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의 경험과 기대치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an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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