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새 얼굴 배우 전지현과 함께한 화보 공개

테크니컬 애슬레저 브랜드 안다르가 패셔니스타이자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배우 전지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안다르는 지난해 S/S 시즌 과거 존슨앤존슨 아기 모델 경력을 가진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재학생인 배우 민채림을 발탁해 밝고 쾌활한 건강한 자연미를 부각한 바 있다. 올해 5월에는 배우 전지현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기용해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를 앞세워 명품 애슬레저룩으로서의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전지현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일상에서 당연하게 운동하는 문화를 전파한다’는 안다르의 브랜드 철학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이번 화보에서 전지현은 ‘에어쿨링 지니 레깅스’ 등 안다르 아이스 라인업 등 여름철 인기 제품들을 착용했으며, 여유로우면서도 활기찬 분위기를 십분 살려 일상에서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멋진 애슬레저 스타일링 노하우를 선보였다.
공성아 안다르 대표는 “이번 화보 컷은 안다르의 고급스러운 소재와 색감을 전지현만의 분위기로 잘 표현해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어냈다”며 “지난 5월 TV 광고를 통해 선보인 전지현의 착장도 주문 폭주로 큰 인기 얻은 만큼 앞으로 배우 전지현과 함께 선보일 다양한 안다르의 모습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다르는 이번 화보 외에도 TV, SNS 채널, 옥외 광고, 디지털 플랫폼 등 다양한 플랫폼에 ‘전지현의 안다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해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 바 있다. 안다르의 모델인 전지현과 민채림 모델이 착용한 모든 제품은 안다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서울대병원 박도중 교수, 대한외과학회 차기 이사장 선출
- 2025년 이대뇌혈관병원 심포지엄 성료
- 뇌심부자극술, 인지기능 저하 없이 발작 70% 감소
- 추나요법 건강보험 6년…"근골격계 통증 치료에 일관된 선호도 확인"
- 고려대의료원, ‘ESG 지속가능경영보고서’ 3년 연속 발간
- 세브란스병원, NCSI 국가고객만족도 조사 15년 연속 1위
- 돌연사 키우는 조용한 병…'비후성 심근병증' 아세요?
- 마곡 차병원 난임센터 오픈…아시아 최대 규모 AI 특화센터
- “로봇 유방 보존술, 안전하고 효과적” 세계 첫 다기관 연구 결과 나와
- 중년 다이어트…"근육량과 골밀도 유지하며 체지방 줄여야"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트럼프, 장바구니 물가 부담 완화…농산물 관세 일부 면제
- 2남원시 시민소통위원회, 동부권 현안 현장 점검
- 3'그래', 콘텐츠 기반 커머스 플랫폼 로컬편의점 선봬
- 4구글, 텍사스에 58조원 투입…데이터센터 3곳 신설
- 5워런 버핏의 버크셔, 알파벳 대량 매수…6조원대 규모 신고
- 6비트코인 6개월 만에 9만5000달러 붕괴…한 달 새 25%↓
- 7휘발유·경유 3주 연속 상승…전국 평균 1700원대 재진입
- 8美 셧다운 여파 계속…10월 고용·물가 ‘반쪽 통계’ 가능성
- 9남양유업, 3분기 영업익 17억원… 전년比 235%↑
- 10내주 3647가구 공급…"광명·김포 분양 집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