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코리아, 키드밀리와 협업 ‘DWMY캠페인’ 공개

바카디 코리아(대표 안준홍)의 프리미엄 럼 브랜드 바카디(Bacardi)가 ‘Do What Moves You(#DWM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뜨거운 여름과 어울리는 바카디 모히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DWMY’ 캠페인은 ‘너답게 펼쳐봐’를 메인 슬로건으로 타인의 시선에 휘둘리지 않고 오롯이 자신에 집중하고자 하는 MZ 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이다. 올해로 4년 차를 맞으며 매년 다양한 형태로 전개되고 있다.
올해 바카디의 ‘2024 DWMY’ 캠페인은 힙합씬의 대세 아티스트 키드밀리와 함께 한다.
캠페인은 ‘WMY 캠페인’의 메시지를 대중에게 한층 몰입감 있게 전달할 수 있는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오는 16일 공개된다.
특히 타인의 시선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모습과 용기,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에게 집중하는 모습을 키드밀리만의 개성으로 표현했으며, 이를 통해 ‘2024 DWMY’ 캠페인의 화려한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음원 발매와 함께 키드밀리와 협업한 바카디 모히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도 출시된다. 패키지는 바카디 럼의 대표 칵테일인 모히토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키드밀리와 협업해 탄생한 전용 글라스가 포함된다. 해당 제품은 국내 대형 마트 및 스마트오더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캠페인의 메인 이벤트라 할 수 있는 ‘DWMY 파티’가 오는 8월 진행된다. 해당 파티에서는 바카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며, 9월부터 12월까지는 전국 각 지역별 주류 외식 업장과 협업해 스폰서십 파티를 진행, 바카디 브랜드에 대한 대중들의 접근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바카디는 1862년 쿠바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럼 브랜드로 쿠바 특유의 열정과 에너지, 자유로움을 표방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구강 세균 ‘푸조박테리아’, 대장암 예후 악화시킨다
- 거스러미 뜯는 버릇 있다면 ‘조갑주위염’ 주의하세요
- 성장호르몬 수치 정상인데 키 자라지 않는 아이, 생활습관 분석해보니…
- 식약처, 폐동맥고혈압 치료제 ‘윈레브에어주’ 허가
- CSL 시퀴러스, 인플루엔자 백신 '플루아드'·'플루셀박스' 출시
- 간암 10명 중 8명, B·C형 간염이 원인…조기검진이 생명지킨다
- 이대서울병원, 액티브레인바이오와 업무협약 체결
- 간 기능 저하된 간암 환자에서 '면역항암제' 효과 확인
- 덥고 습해서 잠들지 못하는 밤… 여름철 늘어나는 불면장애
- “오처방·오남용으로 얼룩진 GLP-1 비만치료제… 적정 사용 위한 사회적 논의 필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포항 영일대해수욕장 ‘빛의 시계탑’ 완공…해양관광 랜드마크로 우뚝
- 2포항시, 포스코 노동조합과 함께 전통시장 장보기·기부행사 펼쳐
- 3경주시 '경주몰', 여름맞이 특별 할인행사. . .최대 20% 할인에 사은품까지
- 4도심 속 여름 피서지, 경주 황성공원 물놀이장 ‘인기 폭발'
- 5영천시 별빛캠핑나이트투어, 가족과 함께 즐기는 이색 체험 대인기
- 6경주시 보덕동 암곡 계정마을 벽화거리 조성
- 7영천시, 여름방학 ‘직장맘 자녀 안심케어’ 지원사업 실시
- 8포항시, 라이브커머스 지원사업 성황리 종료…누적 시청자 100만 돌파
- 9포항시, 포항사랑카드 내달 1일부터 7% 할인판매…지역경제 활성화 견인
- 10김천시, 소상공인 온라인 마케팅 홍보비용 선착순 지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