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코리아, 키드밀리와 협업 ‘DWMY캠페인’ 공개
바카디 코리아(대표 안준홍)의 프리미엄 럼 브랜드 바카디(Bacardi)가 ‘Do What Moves You(#DWM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뜨거운 여름과 어울리는 바카디 모히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DWMY’ 캠페인은 ‘너답게 펼쳐봐’를 메인 슬로건으로 타인의 시선에 휘둘리지 않고 오롯이 자신에 집중하고자 하는 MZ 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이다. 올해로 4년 차를 맞으며 매년 다양한 형태로 전개되고 있다.
올해 바카디의 ‘2024 DWMY’ 캠페인은 힙합씬의 대세 아티스트 키드밀리와 함께 한다.
캠페인은 ‘WMY 캠페인’의 메시지를 대중에게 한층 몰입감 있게 전달할 수 있는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오는 16일 공개된다.
특히 타인의 시선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모습과 용기,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에게 집중하는 모습을 키드밀리만의 개성으로 표현했으며, 이를 통해 ‘2024 DWMY’ 캠페인의 화려한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음원 발매와 함께 키드밀리와 협업한 바카디 모히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도 출시된다. 패키지는 바카디 럼의 대표 칵테일인 모히토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키드밀리와 협업해 탄생한 전용 글라스가 포함된다. 해당 제품은 국내 대형 마트 및 스마트오더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캠페인의 메인 이벤트라 할 수 있는 ‘DWMY 파티’가 오는 8월 진행된다. 해당 파티에서는 바카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며, 9월부터 12월까지는 전국 각 지역별 주류 외식 업장과 협업해 스폰서십 파티를 진행, 바카디 브랜드에 대한 대중들의 접근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바카디는 1862년 쿠바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럼 브랜드로 쿠바 특유의 열정과 에너지, 자유로움을 표방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애니메이션 '포킴스', 2025년 실사 영화로 공개
- 크라토스, 설 명절 선물 설문 결과 1위 ‘현금’
- 네오바이오텍, 원주 아동∙청소년 돌봄 후원금 전달
- [인사] 국회도서관
- 에코백스, ‘디봇 X8 프로 옴니’ 로봇청소기 사전 예약 판매
- 셀렉토커피, 크림라떼 3종 및 델리 4종 출시
- 체험형 전시 ‘룩플킵.’, 동대문디자인플라자 DDP 쇼룸에서 운영
- 유화바이오코스메틱, ‘닥터스 시크릿 피지에이 리커버리 세럼 플러스’ 인체적용시험 결과 발표
- 루마코리아, god 박준형과 함께 ‘루마버텍스 안전빛 캠페인’ 진행
- 성인 10명 중 7명 “설 연휴 독서 계획 있다”…명절에도 ‘텍스트힙’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메르세데스-벤츠 E-클래스, 유로 NCAP서 ‘가장 안전한 차량’ 선정
- 2나이키, ‘에어 맥스 Dn8’ 출시…"다이내믹 에어 기술이 발 전체로"
- 3네이버페이, 골프존파크 결제 오픈 기념 '포인트 혜택' 프로모션
- 4오초이스, 한국 전통 담아 리브랜딩…베트남 하노이에 첫발
- 5중기부, 연구인력지원사업 참여기업 모집
- 6오비맥주 한맥, 2025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 전개
- 7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도입
- 8씨젠, 2025년 사업계획 공개…"경쟁력 확보·건전한 성장"
- 9이디야커피랩, ‘스트로베리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 10S-OIL, 우수 협력사 인증서 수여…동반성장 강화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