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코리아, 키드밀리와 협업 ‘DWMY캠페인’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4-07-10 11:13:20 수정 2024-07-10 11:13:2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바카디 코리아(대표 안준홍)의 프리미엄 럼 브랜드 바카디(Bacardi)가 ‘Do What Moves You(#DWM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뜨거운 여름과 어울리는 바카디 모히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DWMY’ 캠페인은 ‘너답게 펼쳐봐’를 메인 슬로건으로 타인의 시선에 휘둘리지 않고 오롯이 자신에 집중하고자 하는 MZ 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이다. 올해로 4년 차를 맞으며 매년 다양한 형태로 전개되고 있다.


올해 바카디의 ‘2024 DWMY’ 캠페인은 힙합씬의 대세 아티스트 키드밀리와 함께 한다.


캠페인은 ‘WMY 캠페인’의 메시지를 대중에게 한층 몰입감 있게 전달할 수 있는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오는 16일 공개된다.


특히 타인의 시선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모습과 용기,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에게 집중하는 모습을 키드밀리만의 개성으로 표현했으며, 이를 통해 ‘2024 DWMY’ 캠페인의 화려한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음원 발매와 함께 키드밀리와 협업한 바카디 모히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도 출시된다. 패키지는 바카디 럼의 대표 칵테일인 모히토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키드밀리와 협업해 탄생한 전용 글라스가 포함된다. 해당 제품은 국내 대형 마트 및 스마트오더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캠페인의 메인 이벤트라 할 수 있는 ‘DWMY 파티’가 오는 8월 진행된다. 해당 파티에서는 바카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며, 9월부터 12월까지는 전국 각 지역별 주류 외식 업장과 협업해 스폰서십 파티를 진행, 바카디 브랜드에 대한 대중들의 접근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바카디는 1862년 쿠바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럼 브랜드로 쿠바 특유의 열정과 에너지, 자유로움을 표방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