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코리아, 키드밀리와 협업 ‘DWMY캠페인’ 공개

바카디 코리아(대표 안준홍)의 프리미엄 럼 브랜드 바카디(Bacardi)가 ‘Do What Moves You(#DWMY)’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뜨거운 여름과 어울리는 바카디 모히토를 함께 즐길 수 있는 ‘DWMY’ 캠페인은 ‘너답게 펼쳐봐’를 메인 슬로건으로 타인의 시선에 휘둘리지 않고 오롯이 자신에 집중하고자 하는 MZ 세대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젝트이다. 올해로 4년 차를 맞으며 매년 다양한 형태로 전개되고 있다.
올해 바카디의 ‘2024 DWMY’ 캠페인은 힙합씬의 대세 아티스트 키드밀리와 함께 한다.
캠페인은 ‘WMY 캠페인’의 메시지를 대중에게 한층 몰입감 있게 전달할 수 있는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오는 16일 공개된다.
특히 타인의 시선에 주눅 들지 않고 당당하게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모습과 용기,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에게 집중하는 모습을 키드밀리만의 개성으로 표현했으며, 이를 통해 ‘2024 DWMY’ 캠페인의 화려한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또한 음원 발매와 함께 키드밀리와 협업한 바카디 모히토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도 출시된다. 패키지는 바카디 럼의 대표 칵테일인 모히토를 보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으며, 키드밀리와 협업해 탄생한 전용 글라스가 포함된다. 해당 제품은 국내 대형 마트 및 스마트오더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캠페인의 메인 이벤트라 할 수 있는 ‘DWMY 파티’가 오는 8월 진행된다. 해당 파티에서는 바카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며, 9월부터 12월까지는 전국 각 지역별 주류 외식 업장과 협업해 스폰서십 파티를 진행, 바카디 브랜드에 대한 대중들의 접근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바카디는 1862년 쿠바에서 탄생한 프리미엄 럼 브랜드로 쿠바 특유의 열정과 에너지, 자유로움을 표방하는 것이 특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팔다리 힘 빠지고 시야가 흐릿하다면? 다발성경화증 의심
- ‘안면신경마비’ 의심…이마 주름 잡아보거나 눈 감아보세요
- ‘뱃 속 시한폭탄’ 복부 대동맥류, 13년간 3배 증가
- 이대목동병원, 호스피스의 날 기념행사 개최
- 힐스펫뉴트리션, 반려인 공감 캠페인 ‘#FurGiveMe 챌린지’ 진행
- "어릴 때 전신마취해도…아이 지능·행동 발달에 영향 없어"
- 혈액종양내과 전문의 74% “암환자 조기 완화의료 필요”
- 항문 지키는 직장암 수술, 장루 없이 빠른 일상 회복 가능
- 인천힘찬종합병원, 김형건 신임 병원장 취임…“새 성장 동력 만들어 갈 것”
- 이대서울병원 김관창·복진산 교수팀, 다빈치 SP 흉선 절제술 효과 입증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S일렉트릭, R-센터 KOLAS 공인시험기관 인정 취득
- 2삼성전자 '삼성 노트북 무료점검 캠페인' 실시
- 3구민호 여수시의원 “섬박람회 TF 인사 논란… 전남도는 시민 앞에 사과해야”
- 4구광모, APEC CEO 서밋 참석…LG 최고경영진 총력 지원
- 5여수광양항만공사, 북극항로 개척 위한 4개 기관 맞손
- 6한명숙 남원시의원 "물 재이용, 미래세대 위한 투자"
- 7출렁다리 254개 시대...지역관광, 다리만 놓고 끝났나
- 8이천쌀문화축제, “쌀로 잇는 즐거움”...22일 개막
- 9해리농협 천일염가공사업소, 코스트코 매장 입점 기념식 개최
- 10김병전 부천시의회 의장, 지역 미식 산업 활성화 캠페인 참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