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워터, 새로워진 라벨 디자인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4-07-12 09:58:49
수정 2024-07-12 09:58:49
정의준 기자
0개
피지 섬의 자연을 그대로 담은 미국 생수 브랜드 피지워터가 새로워진 라벨 디자인으로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 80개 이상의 국가에서 유통중인 피지워터는 피지 비티레부섬에서 취수된 지하 암반수로 화산암을 통과해 여과되는 과정을 통해 실리카와 양질의 미네랄이 풍부하며 부드럽고 섬세한 물 맛을 자랑한다.
변경된 피지워터 라벨 디자인은 330ml, 500ml, 1L, 1.5L 병에 적용되며, 소비자들에게 자연에서 오는 평온함과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히비스커스 꽃의 사이즈가 더 커진 것이 특징이다. 뒷면 디자인은 '구름으로부터의 여정'이라는 브랜드 스토리를 보여주는 4개의 라벨이 각각 동일하게 유지된다.
업체 관계자는 “피지워터만의 특별한 파란색 사각형 병은 세계 최고의 패션쇼에도 모습을 드러내며 유행을 선도하는 전 세계 유명인, 스타, 패셔니스타들에게 사랑받는 패션 아이콘”이라고 전했다.
한편 새로워진 디자인의 피지워터는 대형마트 및 백화점, 주요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임신영 작가, ‘제35회 문예사조 문학상’ 시 부문 최우수상 수상
- 볼드엔터테인먼트, 강동꿈마을 보육원에 식사 및 물품 후원
- 매시브이엔씨, 걸그룹 어블룸 멤버별 콘텐츠 공식 SNS 공개
- 와튼젤리 줄기세포를 활용 화장품 ‘JAEHA S-1’ 및 ‘JAEHA W-1’ 출시
- 서울랜드, 오는 21일 눈썰매장 개장
- 엔지엔, ‘엔지엔 원샷 메리바이타민 & 미네랄’ 선보여
- CJ나눔재단, 2025년 ‘CJ도너스캠프 꿈키움 장학’ 참여자 모집
- ‘흑백요리사’ 박은영 셰프, 동파육 만두 정식 출시
- 홀트아동복지회, 2024 아동권리 그림 공모전 ‘홀트, 세움’ 개최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해양교육 발전기여’ 국회의원 표창 수상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