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워터, 새로워진 라벨 디자인 선보여
문화·생활
입력 2024-07-12 09:58:49
수정 2024-07-12 09:58:49
정의준 기자
0개
피지 섬의 자연을 그대로 담은 미국 생수 브랜드 피지워터가 새로워진 라벨 디자인으로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 80개 이상의 국가에서 유통중인 피지워터는 피지 비티레부섬에서 취수된 지하 암반수로 화산암을 통과해 여과되는 과정을 통해 실리카와 양질의 미네랄이 풍부하며 부드럽고 섬세한 물 맛을 자랑한다.
변경된 피지워터 라벨 디자인은 330ml, 500ml, 1L, 1.5L 병에 적용되며, 소비자들에게 자연에서 오는 평온함과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히비스커스 꽃의 사이즈가 더 커진 것이 특징이다. 뒷면 디자인은 '구름으로부터의 여정'이라는 브랜드 스토리를 보여주는 4개의 라벨이 각각 동일하게 유지된다.
업체 관계자는 “피지워터만의 특별한 파란색 사각형 병은 세계 최고의 패션쇼에도 모습을 드러내며 유행을 선도하는 전 세계 유명인, 스타, 패셔니스타들에게 사랑받는 패션 아이콘”이라고 전했다.
한편 새로워진 디자인의 피지워터는 대형마트 및 백화점, 주요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