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 음료 담으면 색이 변해요"…이디야커피, ‘컬러 체인지 MD’ 2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4-07-12 10:37:11
수정 2024-07-12 10:37:11
김민 기자
0개
컬러 체인지 유리 그라스·유리 머그
실용성·편리성·재미 세마리 토끼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을 겨냥해 온도에 따라 색상이 변화하는 '컬러 체인지 MD'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MD 신제품은 컬러 체인지 유리 글라스와 컬러 체인지 유리 머그 2종으로 구성됐으며, 귀여운 커피콩 캐릭터 일러스트로 포인트를 줘 시각적 즐거움을 더했다. 또한 시온 인쇄 기술을 활용해 차가운 음료를 넣으면 색이 변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컬러 체인지 유리 글라스'는 750㎖ 대용량 내열 유리로 제작되어 실용성을 높였으며 '컬러 체인지 유리 머그'는 500㎖ 용량의 내열 유리 머그잔으로 측면 손잡이를 통해 이용 편리성을 강조했다. 두 제품 모두 시원한 음료와 함께 변해가는 색상을 보는 재미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컬러 체인지 MD' 2종은 여름 시즌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이디야커피 일부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다가온 무더운 여름 시원한 음료를 즐기면서 시각적인 재미까지 느낄 수 있는 '컬러 체인지 MD'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트렌디한 MD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경영인증원, 시험 및 인증 산업 공로로 표창 수상
- ONOF, 업사이클링 디자인 스위치 'P시리즈' 론칭
- 한손한끼, CU 홍대지역 팝업행사 개최...글로벌 소비자 공략
- 이지성 작가, 영국 옥스퍼드대 특강 성료
- KKR, 2025년 글로벌 거시경제 중간 전망 보고서 발표
- 현대건설 상반기 영업익 4307억…전년 동기比 8.2%↑
- 뷰노 이예하 대표, 대한상의 AI 토크쇼서 ‘건강 평등에 기여할 의료AI’ 강조
- 포스코퓨처엠 2분기 영업익 7억7000만원…전년比 71.7%↓
- "K-푸드 허브"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테이스트 오브 신세계’ 오픈
- 콜마BNH, 2분기 영업익 105억원…전년比 27%↑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국경영인증원, 시험 및 인증 산업 공로로 표창 수상
- 2ONOF, 업사이클링 디자인 스위치 'P시리즈' 론칭
- 3고양시, 촘촘한 주거안전망...“고시원‧쪽방 벗어나 새 삶으로”
- 4박용철 인천 강화군수, 3000번 버스 증차 현장 점검
- 5인천연구원, 지역이민정책 네트워크 구축
- 6하남시, 2년 연속 '대통령 표창'…"공감 민원행정 결실"
- 7고양시, 정수장 옆 골프장 승인 강행 "반대"
- 8'무더위 타파'…2025 목포해상W쇼 특별공연 26일 개최
- 9한손한끼, CU 홍대지역 팝업행사 개최...글로벌 소비자 공략
- 10이지성 작가, 영국 옥스퍼드대 특강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