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 브랜드 ‘라보바르데’, 기업 및 단체 맞춤 제작 서비스 실시
문화·생활
입력 2024-07-15 11:04:18
수정 2024-07-15 11:04:18
정의준 기자
0개
프리미엄 가죽 브랜드 라보바르데(LABO+VARDE)가 기업 및 단체 고객을 위한 맞춤 제작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라보바르데는 '연구소'를 뜻하는 'LABO'와 '가치'를 의미하는 'VARDE'의 합성어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고품질 가죽 제품을 내구성을 고려한 기획 및 제작을 통해 오랜시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을 바탕으로 대기업 입사 선물, 컨퍼런스 증정품, 백화점 VIP 굿즈 등 다양한 곳에 활용되고 있다.
여기에 옥수수에서 추출한 친환경 원료와 재생소재를 사용해 환경 보호, 탄소배출, 물 사용량 절감 등 ESG 실천 성과 지표를 제공하고 있다.
라보바르데를 운영하는 서인아 컨셔스웨어 대표는 “올해 하반기 라보바르데는 프리미엄 노트와 다이어리, 편안한 필기감을 제공하는 펜 등으로 구성된 스마트한 직장인을 위한 오피스 키트를 출시할 예정”이라며 “라보바르데의 오피스 라인 제품이 직장인들의 일상을 더욱 스마트하고 체계적으로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라보바르데의 전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원주시, 어린이를 위한 축제 ‘제2회 학성꿈동산 FESTIVAL’ 개최
- 2인구 유입 정책 ‘come on wonju’ 프로젝트, 원주에서 살아보기’ 시범 추진
- 3수출입銀, 수소산업 밸류체인 全분야 금융지원 강화
- 4“비글즈 앱서 삼색이와 리리 만나요”…비글즈, 비마이펫과 IP 제휴 협약
- 5정무위 국감, 이복현 금감원장 가계부채 혼선 ·월권 논란 집중
- 6대구경북 행정통합 청신호, 행안부 행정통합 최종 중재안 제시
- 7대구가톨릭대, 중간고사 앞둔 학생에 간식 전달
- 8경북도, 국산 목재산업 활성화 박차
- 9김위상 의원 “외국인 근로자 못 찾아간 ‘휴면보험금’ 268억원, 역대 최대”
- 10조지연 의원 “깨끗한 물 공급 위한 고도정수처리시설 확대 필요”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