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딩팩토리, 창립 11주년 기넘 ‘통큰 이벤트’ 진행

냉동 식자재 전문 쇼핑몰 푸딩팩토리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더나음이 창립 11주년을 기념해 자사 회원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푸딩팩토리는 일반음식점‧호프‧포차‧카페‧PC방 등 소상공인 사업자 회원을 대상으로 식자재를 공급하는 회사로 최근 치솟는 물가와 경기침체 속 작게나마 위안이 되는 방안을 찾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더 크게 더 화끈하게 돌아온 창립 11주년 수퍼이벤트’를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약 2만 명의 일반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달간 신청을 받아 평생 도매가로 구매할 수 있는 특전을 부여하는 ‘평생도매회원 전환이벤트’, 매일 아침 11시 111명에게 11%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11% COUPON’, 추천 인기제품 ‘적립금×10배 적립’, 시크릿 메시지를 읽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적립금과 럭키박스를 선물하는 ‘시크릿 댓글 이벤트’ 등 8월 내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장사하시는 분들이 이번 창립기념 이벤트를 통해 잠시나마 위안과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만 있다면 더욱 뜻깊은 창립기념일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분들이 골고루 혜택을 받으실 수 있도록 세심히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푸딩팩토리는 음식점을 운영하는 자영업 점주들이 회전율을 높여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푸딩프렙’ 냉동밀키트 30종을 출시했다. ‘푸딩프렙’은 HACCP 시설에서 세척손질된 식자재를 패킹한 밀키트로 기존 냉장밀키트에 비해 유통기한이 길고 조리가 쉬워 1인 또는 소규모 음식업에 적합한 식자재다.
특히 찌개‧탕‧전골류와 볶음안주류, 캐주얼 중식요리, 이색면요리 등 지난 6월부터 꾸준히 신제품을 출시해 8월까지 50여 품목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