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21G, 신제품 ‘카 디퓨저’ 론칭기념 팝업존 오픈
문화·생활
입력 2024-08-20 13:48:31
수정 2024-08-20 13:48:31
정의준 기자
0개
비스포크 퍼뮤머리 브랜드 메종 21G은 신제품 ‘카 디퓨저’ 출시를 기념해 잠실 롯데 에비뉴엘에 팝업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총 8종으로 출시된 ‘카 디퓨저’는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춰 직접 자신만의 카 디퓨저 향을 비스포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오일 방식이 아닌 고순도 백자토를 사용해 순도 높은 발항력과 지속력이 장점이다.
메종 21G의 팝업 존은 ‘카 디퓨저’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메종 21G 센트 디자이너의 전문적인 컨설팅과 함께 향기를 선택하고 비스포크 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운영은 8월 15일부터 8월 25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신제품 ‘카 디퓨저’는 개인의 취향과 스타일에 맞춰 직접 두 가지 향을 선택해 비스포크 할 수 있는 신개념 맞춤형 카 디퓨저”라며 “개인의 개성이 강조되는 비스포크 브랜드로 차별화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종 21G 브랜드는 신제품 카 디퓨저 잠실 롯데 팝업존 오픈을 기념해 8월 한 달 간 할인, 미니 퍼퓸 3종 키트 및 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연세사랑병원,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 ‘10만’ 돌파
- 미국 샌드위치 브랜드 ‘지미존스’, 첫 한국 매장 오는 24일 오픈
- 에코드인, 청소 필요 없는 음식물처리기 '에클' 와디즈 펀딩 론칭
- ‘이천쌀문화축제’ 개막…볼거리·먹거리 풍성
- 김재중 제작 걸그룹 ‘세이마이네임’, 비타민 스킨케어 브랜드 ‘티암’ 뷰티 모델 선정
- 사옹원, 신제품 ‘고추채전’출시
- 무이 코퍼레이션, '2024 제1회 대한민국 김장김치축제' 마케팅 협업
- 로쉐드, 인천대 사이언스페스티벌서 ‘영종로쉐’ 초콜릿 통해 청년 응원
- 지쿱, 신제품 ‘제너럴 밸런스 알티지 플러스’ 출시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롯데카드, '오케이몰X디지로카' 카드 출시
- 2HS효성 더클래스, ‘AMG Retail 시승 행사' 성료
- 3"중소기업도 로켓배송 사용"…중기중앙회·쿠팡·홈앤쇼핑 맞손
- 4네이버클라우드, 'AI 디지털교과서' 전략 세미나 개최
- 5한국타이어, '슈퍼패스트'와 24F/W 2차 컬렉션 출시
- 6국립청소년해양센터, 신임 조경래 원장 취임
- 7현대자동차, '더 뉴 캐스퍼' 출시
- 8LGU+ 황현식 사장, “AX 컴퍼니의 기본은 품질”
- 9SKI, 독자 개발 개인정보 관리 시스템 '위타'로 협력사 상생 도모
- 10대상그룹, ‘2024 사랑나눔 바자회’ 개최···상생 가치 실현
공지사항
더보기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