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하임앤컴퍼니, ‘CJ올인라이브’ 릴레이 방송 진행

㈜오하임앤컴퍼니가 오는 8일까지 ‘CJ올인라이브’를 통해 레이디가구, 슬로우알레의 제품들을 파격적 혜택이 담긴 릴레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CJ올인라이브’는 최대 8일간 진행되는 릴레이 라방과 숏폼을 통해 특정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알리고 고객 혜택을 차별화한 것이 특징으로 오하임앤컴퍼니는 이번 라이브를 통해 각 회차마다 달라지는 상품과 함께 다양하고 푸짐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모든 라이브 방송 회차에서는 할인 쿠폰, 카드 즉시 할인, 적립금을 증정하며, 8일간 라이브 4회와 재방송 4회가 편성돼 부담 없는 시청이 가능하다.
지난 1일 진행된 CJ썬데이하우스 모바일 방송의 경우 레이디가구의 매튜 붙박이장, 비비드 소파 등을 할인 쿠폰과 카드 할인, 쿠션, 테이블 매트 등 사은품을 함께 증정한 바 있다.
오는 4일 진행되는 CJ잘사는언니들 라이브 방송은 배우 김성은이 레이디가구의 레브 데이베드와 또바기 매트리스, 슬로우알레의 루디 데이베드와 디오가닉 매트리스를 상품으로 선보인다.
해당 방송에서는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기대평 이벤트를 비롯하여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레브 데이베드 풀 세트 구매 시 방수커버와 LED수유등, 상품이 제공된다. 여기에 프레임과 매트 세트를 구매하면 방수커버도 함께 증정한다.
특히 5일 CJ 셀럽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는 개그우먼 김미려가 출연해 레이디가구의 푸딩 데이베드와 또바기 매트리스, 슬로우알레의 바우 데이베드와 디오가닉 매트리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CJ썬데이하우스 라이브에서 마지막 방송이 진행되는 8일은 레이디가구에서 지난 7월 출시한 플러쉬 리클라이너 소파와 함께 로운 모듈 소파를 선보이고, 새롭게 출시되는 라비쉬 스윙 소파도 CJ를 통해 단독 선론칭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숏폼’ 라이브 방송과 같이 친근하고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8일간 릴레이로 진행되는 라이브의 회차 별 상품과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J온스타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아에게 치명적인 ‘RSV’…예방 항체주사 접종 시작
- 서울성모병원, 환자 중심 의료 AI 플랫폼 ‘닥터앤서 3.0’ 운영 주관
- 명절 후유증 걱정된다면? 평소보다 30% 덜 먹고, 더 움직이기
-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청력 보호에 ‘집중력’ 높여
- 손가락 붙은 채 태어난 필리핀 교사, 강남세브란스병원서 초청 치료
- 뚱뚱男 점점 많아져…절반이 '비만 상태'
- 고려대안산병원 배재현 교수, ‘로봇 방광질루 공기주입술’ 생중계…8개국에 노하우 전수
- 자생한방병원, 100억 비자금 조성 사실무근…법적 대응 예고
- 50억 기부금으로...세브란스병원, ‘민윤기치료센터’ 오픈
- 악성도 높은 담도암…진행 늦추는 항암요법 확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