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두번째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 오픈
‘논알콜 커피 칵테일’로 구성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이디야커피는 9월부터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이디야커피랩 매장에서 스페셜티 음료와 디저트로 구성된 ‘커피 다이닝’ 두 번째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커피 다이닝’은 ▲논알콜 커피 칵테일 ▲시그니처 원두 ▲프리미엄 디저트로 구성된 1시간 코스의 커마카세(커피+오마카세)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 테마는 가을의 계절감을 표현해 다채로운 커피의 향을 나타낸 ‘커피 플레이버’ 다. 잘 익은 과실의 상큼함, 고소한 견과류와 초콜릿이 주는 달콤함, 이국적인 향신료와 허브 등 커피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향을 담은 메뉴들로 구성됐다.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는 이디야커피 커피 연구소에서 블렌딩한 ‘인도 아티칸 원두’를 함께 증정한다. ‘인도 아티칸 원두’는 땅콩, 초콜릿 그리고 시나몬에서 나오는 낮은 신맛과 풍부한 단맛, 적당한 쓴맛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커피다. 커피 다이닝’ 프로그램은 기존 ‘part1.초여름’ 테마로 진행되었으며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과 주목을 받았다. 이번에 진행하는 두 번째 테마는 전과 동일하게 매주 월, 수, 목요일 각 3회씩 진행된다. 다이닝 코스 ‘Part2. 커피 플레이버’는 네이버 ‘이디야커피랩’ 예약하기를 통해 예약 후 이용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다채롭게 표현되는 커피 플레이버를 경험해 보며 고객들이 커피 경험에 대한 영역을 더 넓혀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커피를 맛보고 즐길 수 있도록 특색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제철, 제4회 AI·빅데이터 페스티벌 개최
- 삼성바이오로직스, 3분기 매출 1조6602억 원…역대 최대
- 삼성물산 건설, 3분기 영업익 1110억원…전년 동기比 53%↓
- HDC현대산업개발 3분기 영업익 730억원…전년比 53.8%↑
- 서울신라호텔, 레스토랑 4곳 세계 1000대 레스토랑 등재
- 네이버, 명품 브랜드 공식몰 '하이엔드' 서비스 출시
- 아머드프레시, 보리로 만든 원두커피 '맨해튼로스트앤코' 론칭
- CJ ENM, 케이팝 플랫폼 ‘엠넷플러스’로 글로벌 콘텐츠 허브 도약
- 케이워터운영관리, ‘2025 어린이 우리강 그리기대회’ 개최
- 한미,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경쟁력 알린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조석훈 목포시장 권한대행, ‘인공태양 연구시설 전남 유치 릴레이 응원 챌린지’ 동참
- 2고흥군의회, 제341회 임시회 마무리
- 3청정 완도 가을 섬 여행, 1만8000명 방문하며 '치유됐섬!' 마무리
- 4미래차 전장부품 시스템반도체 신뢰성검증센터, 원주 부론산단 착공
- 5현대제철, 제4회 AI·빅데이터 페스티벌 개최
- 6안양시, 국방부로부터 박달스마트시티 사업 지정 '실행단계 본격 진입'
- 7의왕시, '2025년 방위협의회 통일안보교육 개최'
- 8이상일 용인특례시장, 프랑스 몽펠리 방문 '우호 교류협력 논의'
- 9부산 해운정사, ‘2025 경주 APEC 성공 개최 기원 대법회’…세계평화 발원
- 10삼성바이오로직스, 3분기 매출 1조6602억 원…역대 최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