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배우 ‘변우석’ 브랜드 모델로 발탁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이디야커피는 배우 변우석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변우석 배우의 선한 이미지와 오랜 시간 묵묵하게 자신의 길을 걸어온 점이 브랜드와 닮아 있으며 오직 커피에만 집중하는 이디야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 평소 이디야 음료를 즐겨온 변우석을 통해 ‘카페는 맛있어야 한다’라는 컨셉으로 이디야만의 맛있는 메뉴를 다채롭게 표현할 것이며 곧 출시 예정인 시그니처 신메뉴도 함께 홍보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는 이달 말 공개 예정인 TV CF를 시작으로 변우석과 함께 이디야커피의 브랜드 진정성을 강조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가맹점과의 상생을 제1의 기업 철학으로 삼고 있는 만큼 타사와 다르게 이번 광고, 마케팅 비용 전액은 본사 가맹본부에서 부담한다.
또한 전국 가맹점 매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모델 이미지를 사용한 스틱커피 패키지, 포토 카드 등을 제작하여 오직 이디야커피 매장에서만 선보일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23년간 오직 커피 하나만을 바라본 이디야커피의 진심을 소비자에게 더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창사 이래 최초로 배우 변우석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평소 이디야커피의 팬으로 알려진 변우석과 함께 만들어 갈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어캐나다, 국제선 네트워크 강화…“글로벌 행보 가속화”
- S-OIL, 가을 맞이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개최
- 현대지에프홀딩스, 사회복지 유공 강남구청장 표창 수상
- 엘릭서, 온라인 AI 전문가 교육 플랫폼 ‘액티배움’ 오픈
- KAI, 산불진화용 수리온 4대 산림청 공급
- 모챗, 모아이봇 특별 론칭 이벤트 발표
- KT, 5561명 유심 정보 유출…"유심 무료 교체"
- 중기부, 6000억 원 모태펀드 추가 선정…딥테크 유니콘 육성
- INF컨설팅, 'NXT 메인마켓 연계 SOR 구축 프로젝트' 마무리
- 중기중앙회, 한전KPS 대상 납품대금 연동제 설명회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심사평가원, '제14회 대한민국 지식대상' 대통령상 수상
- 2에어캐나다, 국제선 네트워크 강화…“글로벌 행보 가속화”
- 3제62회 전북도민체전 성화, 방장산서 타올라 고창읍성 밝히다
- 4강원특별자치도의회, 고은리 행정복합타운의 정상적인 추진을 위한 성명서 발표
- 5S-OIL, 가을 맞이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 개최
- 6현대지에프홀딩스, 사회복지 유공 강남구청장 표창 수상
- 7엘릭서, 온라인 AI 전문가 교육 플랫폼 ‘액티배움’ 오픈
- 8KAI, 산불진화용 수리온 4대 산림청 공급
- 9모챗, 모아이봇 특별 론칭 이벤트 발표
- 10KT, 5561명 유심 정보 유출…"유심 무료 교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