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배우 ‘변우석’ 브랜드 모델로 발탁
경제·산업
입력 2024-10-08 10:51:40
수정 2024-10-08 10:51:40
김민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민 인턴기자] 이디야커피는 배우 변우석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변우석 배우의 선한 이미지와 오랜 시간 묵묵하게 자신의 길을 걸어온 점이 브랜드와 닮아 있으며 오직 커피에만 집중하는 이디야의 브랜드 가치와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 평소 이디야 음료를 즐겨온 변우석을 통해 ‘카페는 맛있어야 한다’라는 컨셉으로 이디야만의 맛있는 메뉴를 다채롭게 표현할 것이며 곧 출시 예정인 시그니처 신메뉴도 함께 홍보할 예정이다.
이디야커피는 이달 말 공개 예정인 TV CF를 시작으로 변우석과 함께 이디야커피의 브랜드 진정성을 강조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가맹점과의 상생을 제1의 기업 철학으로 삼고 있는 만큼 타사와 다르게 이번 광고, 마케팅 비용 전액은 본사 가맹본부에서 부담한다.
또한 전국 가맹점 매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모델 이미지를 사용한 스틱커피 패키지, 포토 카드 등을 제작하여 오직 이디야커피 매장에서만 선보일 예정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23년간 오직 커피 하나만을 바라본 이디야커피의 진심을 소비자에게 더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창사 이래 최초로 배우 변우석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평소 이디야커피의 팬으로 알려진 변우석과 함께 만들어 갈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rlaalsmin423@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구리도시공사 ‘AI 기반 교통약자 이동지원서비스’, 2025 공공혁신서비스 이노스타 인증 획득
- 제주항공, 인천-구이린 노선 주 4회 운항 개시
- 한국앤컴퍼니, 배터리 신규 BI 'charge in motion' 공개
- CGV, 2025 KBO 포스트시즌 전 경기 SCREENX 생중계
- 셀트리온, UEGW 2025서 ‘CT-P13 SC’ 장기 임상 데이터 발표
- 볼보자동차코리아, 전국 20개 주요 전시장서 '노르딕 캠핑 페스트' 진행
- LIG넥스원, 임직원 가족 초청 ‘2025 패밀리데이’개최
- 한화, 초록우산과 자립준비청년 지원 MOU 체결
- 바디프랜드 라운지, 추석 연휴 정상 영업해 고객맞이
- 김천 하늘 위로 선 랜드마크, ‘김천혁신 동일하이빌 파크레인’에 수요 눈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군, 제27회 고창군 이장단 가족 한마음대회 성료
- 2박희승 의원 "윤석열정부 국민연금 기금위 출석률 28.4%...부실 운영"
- 3조제영(삼성증권 이사)씨 부친상
- 42026학년도 부산 공립 초·특수 교사 시험 경쟁률 2.45대 1
- 5광주희망원, 추석맞이 생활인 문화투어 진행
- 6현대차그룹, ‘H-점프스쿨 인도네시아’ 2기 발대식 열어
- 7토스뱅크-경남은행 ‘공동대출’, 금융위 혁신금융서비스 지정
- 8구리도시공사 ‘AI 기반 교통약자 이동지원서비스’, 2025 공공혁신서비스 이노스타 인증 획득
- 9제주항공, 인천-구이린 노선 주 4회 운항 개시
- 10삼성전자, 장중 9만원선 돌파…4년 9개월 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