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JAKOMO), 신규 TV CF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4-11-01 07:59:29 수정 2024-11-01 07:59:2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소파 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신규 TV CF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38주년을 맞은 자코모는 오랜 기간 숙련된 장인이 주문 즉시 수작업으로 만드는 주문제작 방식으로 국내에서 생산하는 소파 전문 브랜드이다. 특히 상품기획, 제조부터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전문 관리하며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자코모는 올해 엠브레인의 브랜드 지표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최근 매거진 메종 베스트브랜드에서도 소파부문 1위, 베스트브랜드로 선정됐다. 또한 일본으로 첫 해외 진출을 하면서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 성공적인 도약을 시작했다.

이번 신규 TV CF는 ‘소파는 될 수 있어도 자코모는 될 수 없다’는 내용을 바탕으로 38년 소파연구, 주문 후 수작업, 프리미엄 내장재라는 키워드를 내세워 자코모 소파만의 퀄리티와 장인정신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TV CF에 노출된 제품은 리인소파로 가죽 본연의 내추럴한 감성과 촉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비첸티노 내추럴 가죽을 사용해 우아한 고급스러움이 시각적으로 나타난다.

한편 신규 캠페인 영상은 TV, 유튜브, SNS,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