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JAKOMO), 신규 TV CF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4-11-01 07:59:29
수정 2024-11-01 07:59:29
정의준 기자
0개

소파 브랜드 자코모(JAKOMO)가 신규 TV CF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38주년을 맞은 자코모는 오랜 기간 숙련된 장인이 주문 즉시 수작업으로 만드는 주문제작 방식으로 국내에서 생산하는 소파 전문 브랜드이다. 특히 상품기획, 제조부터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전문 관리하며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자코모는 올해 엠브레인의 브랜드 지표조사에서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바 있으며, 최근 매거진 메종 베스트브랜드에서도 소파부문 1위, 베스트브랜드로 선정됐다. 또한 일본으로 첫 해외 진출을 하면서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에서 성공적인 도약을 시작했다.
이번 신규 TV CF는 ‘소파는 될 수 있어도 자코모는 될 수 없다’는 내용을 바탕으로 38년 소파연구, 주문 후 수작업, 프리미엄 내장재라는 키워드를 내세워 자코모 소파만의 퀄리티와 장인정신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TV CF에 노출된 제품은 리인소파로 가죽 본연의 내추럴한 감성과 촉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비첸티노 내추럴 가죽을 사용해 우아한 고급스러움이 시각적으로 나타난다.
한편 신규 캠페인 영상은 TV, 유튜브, SNS,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시리어스펫, ‘2025 케이펫페어 수원’서 신제품 '슬개골 탄탄베드' 공개
- 메이커스 마크,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 ‘독주 스페이스; 손맛’ 진행
- 네패스 ‘코코아팹’, 영등포구청 디지털새싹 특별과정 성료
- 아트스페이스와이, 한국 현대미술의 거장 ‘이우환’ 특별 기획전 개최
- 커피베이, 세계 미식 여행 프로젝트 ‘BAYCATION’ 시작
- AI 스마트 키오스크, 인사동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호평
- 더마드라이, 개인용 다한증 치료기 공식 출시
- 우리술컴퍼니, 최강록 셰프와 협업…‘네오막걸리’ 출시
- 오징어요리 프랜차이즈 '해탄', 대통령의 요리사 '배예환' 셰프와 전략적 업무 협약 체결
- 라이저우 붓, 한국에서 선보이며 서예 문화 교류의 새로운 장을 열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해상, 작년 순익 1조307억원 '역대 최대'…전년比 33.4%↑
- 2한화손보, 작년 순이익 3823억…전년 대비 31.5%↑
- 3최철규(저축은행중앙회 경영지원부장)씨 부친상
- 4강기정 시장, 주한 일본대사와 우호협력 논의
- 5광주 서구의회 임성화 의원, ‘청소년 복합체육시설’조성 제안
- 6함평군‧전남도‧(주)동우, 67억원 규모 투자협약 체결
- 7대법원, 형사소송규칙 개정…이재명 사건재판도 영향
- 8미·중 AI 패권 경쟁 격화…中 빅테크들, 투자 '러시'
- 9북한, 올해도 자금세탁·테러자금 '고위험국' 지정
- 10정부, 日 '다케시마의 날' 행사 항의…"즉각 폐지 엄중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