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아픽, ‘2024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 개최
문화·생활
입력 2024-11-04 15:00:02
수정 2024-11-04 15:00:02
정의준 기자
0개

헬스케어 전문기업 ㈜아쿠아픽이 ‘2024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다양한 구강 용품을 특별한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쿠아픽은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에서 구강세정기 구매 시 텁텁함 없이 상쾌하게 구강 건강과 입 냄새 관리가 가능한 농축 가글 ‘자몽향’을 무료로 증정한다.
특히 인기 제품인 코드리스 구강세정기 ‘AQ-230’과 휴대용 구강세정기 ‘AQ-208’ 등도 할인가로 선보이며, 기능성 치약 4종, 슈퍼소프트 칫솔, 농축 가글 등 다양한 구강 용품 균일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올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구강 관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아쿠아픽 제품을 경험해보고 건강한 구강 관리를 시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2024 아쿠아픽 블랙 프라이데이'는 11월 4일부터 11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아쿠아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암 림프절 절제술, 부담 '뚝'… 주목받는 수술법은?
- 살아있는 기증자의 간이식, 괜찮을까요?
- 부천세종병원, 국군 장병 심혈관질환 치료 책임진다
- 용인세브란스병원, '디지털 헬스케어 해커톤' 개최
- 의기협-호흡기학회, '흡연과 폐암, 주목받는 담배소송' 심포지엄 개최
- 부모님 건강 위한 '필수 소지품'… '이것' 챙기세요
- 젊은 고혈압, 30%만 인지… 스마트기기 이용하면 혈압 관리에 도움
- 한림대동탄성심병원, 최신 인공관절 로봇 '마코(MAKO)' 도입
- 고려대 안산병원 서동훈 병원장 취임… "지역 특성 반영한 병원 운영하겠다"
- "코로나 다음은 조류인플루엔자… 팬데믹 대응 필요하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