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객실승무원 체험 프로그램 ‘크루클래스’ 특별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4-11-11 10:50:35
수정 2024-11-11 10:50:35
이수빈 기자
0개
티웨이플러스 회원 대상

[서울경제TV=이수빈 인턴기자] 티웨이항공은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객실 승무원 체험 프로그램 ‘크루 클래스'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최근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티웨이플러스 회원들을 대상으로 객실 승무원의 안전 및 서비스 업무를 직접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크루 클래스는 티웨이플러스 회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안전 운항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티웨이항공의 노력을 알리고자 △프리미엄 △프리미엄플러스 △프라임 △플래티넘 회원을 대상으로 30명을 모집했으며, 정가 13만 원 상당의 크루 클래스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해 더욱 뜻깊었다.
크루 클래스는 실제 객실 승무원 훈련을 담당하는 훈련 교관의 지도하에 진행됐다. 회원들은 객실 승무원 유니폼을 직접 착용 후 회사 소개와 항공훈련센터 투어를 시작으로 △기내 서비스 실습 △보안장비 실습 △화재 진압실습 △기내 비상 상황 체험 △비상탈출 실습 △비상착수 실습 등 기내 서비스와 안전 훈련 활동을 체험했다.
티웨이플러스 회원 모두 이번 크루 클래스 프로그램에 활발하게 참여했으며,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또 티웨이플러스 실무자가 회원들과 직접 만나 가까이서 소통하며 고객의 의견을 듣기 위해 노력했다는 후문이다.
티웨이항공 훈련센터는 우수한 훈련시설과 제반 조건으로 국내 LCC 최초 국토교통부 항공훈련기관(ATO) 인가를 획득했으며 전문 강사 자격을 갖춘 훈련교관들이 체계적인 안전훈련을 시행한다. 이를 바탕으로 국제 민간 항공 기구(ICAO) 관계자가 항공훈련센터를 시찰 및 체험하는 등 그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회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두 번째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고 적극적인 참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티웨이플러스 회원만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sb413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K에코플랜트, 작년 영업익 2346억원…전년比 49%↑
- “신축 아파트 희소성 더 커진다”…‘용인 푸르지오 원클러스터 2·3단지’ 선점 경쟁 후끈
- 방통위, 광고메시지 '친구톡' 준비 카카오에 "스팸 방지 협조 요청"
- HLB 진양곤, 간암 신약 불발 ‘사과’…“끝 아니다”
- 발란, 결국 법정관리…미정산 대금 130억 불투명
- 보험 수수료 공개가 생존 위협?…소비자 “환영”
- 신영證 등 증권사 연대, ‘홈플러스’ 형사고소…MBK는?
- 대우건설 김보현, 재도약 다짐…'안전' 최우선 과제로
- “中企 판로확대 돕는다면서”…‘T커머스 허가’ 하세월
- 코웨이 ‘집중투표제’ 도입 불발…행동주의 펀드 완패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