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는 숫자일 뿐… 시니어모델 'TOP모델 선발대회' 열려

전국 입력 2026-01-02 13:05:46 수정 2026-01-02 13:05:46 나윤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12월 27일 서울 워커힐호텔 비스타홀 개최
만 40세 이상 중ㆍ장년층 대상, 나이 아닌 스타일로 매력 표현

TOP모델 선발대회 모습. [사진=탑모델오브더월드 코리아조직위원회]

[서울경제TV 광주⋅전남=나윤상 기자] 시니어 세대를 위한 패션 무대인 ‘TOP모델 선발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일 탑모델오브더월드 코리아조직위원회에 따르면 휴코드&아우어가 주최하고, 프랭커스와 하진컴퍼니가 주관한 시니어모델을 위한 TOP모델 선발대회가 지난해 12월 27일 서울 광진구 워커힐호텔 비스타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최종 본선에 진출한 25명의 참가자를 비롯해 심사위원과 내빈 등 3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치열한 경합 끝에 대상은 김도연 씨가 차지했으며, 최우수상은 오현경·서지황 씨, 우수상은 최종현·고종대 씨에게 돌아갔다. 또한 프랭커스 모델상은 박영환 씨, 하진컴퍼니 모델상은 이혜정 씨, 펜타힐 모델상은 최정현 씨가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TOP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차지한 김도연 씨(사진 가운데)가 관계자들과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번 대회는 만 40세 이상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단순한 연령 기준을 넘어 스타일과 개성, 매력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새로운 패션 무대를 지향했다. 시니어 세대의 세련된 패션 감각과 자신감, 그리고 세월이 빚어낸 품격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뜻깊은 행사로 평가받았다.

한편 이날 행사는 김예진한복, 이지도안, 블랑쉬치과, 태후푸드, 드림메이커스 등이 후원했다.

/kncfe0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