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프레시, ‘비비드키친’ 저당 신제품 단독 선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4-11-15 09:45:35
수정 2024-11-15 09:45:35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쿠팡은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의 저당 신제품 4종을 로켓프레시에서 단독 선 론칭하며 저당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비비드키친은 동원홈푸드가 출범한 브랜드로 저당·저열량을 강조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 3종(숯불매콤·양념치킨·바베큐), 저당 쌈장소스로 구성됐다.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는 콜리플라워라이스, 통밀 토르티야 등을 활용한 제품으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저당 쌈장소스는 전통 장류에 비비드키친만의 저당 기술을 접목했다.
최근 저열량·저당 식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열량, 당, 화학첨가물 등 성분을 줄인 '로우 스펙 푸드(Low Spec Food)'가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쿠팡은 이 같은 트렌드에 따라 기존 유사 상품 대비 당류를 줄인 저당 상품 입점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올해 로켓프레시에서 50개 이상의 상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저당 소스는 물론 베이커리, 아이스크림, 도시락 등 다양한 저당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쿠팡 로켓프레시는 비비드키친 신제품 선 론칭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1개 상품 구매 시 동일한 상품 1개를 추가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와우회원은 50% 할인가가 적용된 비비드키친 신제품 4종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건강을 중시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면서 저당 상품에 대한 관심과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저당 브랜드, 새로운 상품을 발굴해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미그룹, 릴레이 문화공연 열어…R&D센터 ‘예감 좋은 날’ 성료
- 분양시장 ‘얼죽신’ 트렌드…‘신축’ 차별화된 편의 관심
- 교보생명, 광화문글판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시상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안전한 일터 만들기’ 합동 캠페인 진행
- 유한양행, ‘2025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 판티니, 국내 누적 판매 200만 병 돌파…감사 이벤트 진행
- 호텔마리나베이서울, 김포지역 청년기업과 지역상생 추석 패키지 선봬
- '검단 센트레빌 에듀시티', 9월 분양 예정
- 기보, 기업은행·방위산업공제조합 맞손…K-방산 경쟁력 강화
- 중기중앙회, 화평·화관법 제도 이행을 위한 수도권 설명회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미그룹, 릴레이 문화공연 열어…R&D센터 ‘예감 좋은 날’ 성료
- 2분양시장 ‘얼죽신’ 트렌드…‘신축’ 차별화된 편의 관심
- 3아리바이오, ‘경두개 음향진동자극’ 인지기능개선 결과 국제학술지 발표
- 4진도군, '운림산림욕장 꽃무릇' 야간 개장
- 5교보생명, 광화문글판 대학생 디자인 공모전 시상
- 6부천시, 서해선·공공주택 추진 속도 낼까
- 7인천시의회 김대영 의원, 수봉공원·보훈시설 개선 요구
- 8이채영 의원, 사회적경제원장 후보자 인사청문회서..."강력 질타"
- 9인천시교육청, “처벌 넘어 회복” 교육 현장 바꾼다
- 10가톨릭대 서울성모병원, 제25대 이지열 병원장 취임식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