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로켓프레시, ‘비비드키친’ 저당 신제품 단독 선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4-11-15 09:45:35
수정 2024-11-15 09:45:35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쿠팡은 ‘비비드키친(VIVID KITCHEN)’의 저당 신제품 4종을 로켓프레시에서 단독 선 론칭하며 저당 상품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5일 밝혔다.
비비드키친은 동원홈푸드가 출범한 브랜드로 저당·저열량을 강조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 3종(숯불매콤·양념치킨·바베큐), 저당 쌈장소스로 구성됐다. 저당 닭가슴살 브리또는 콜리플라워라이스, 통밀 토르티야 등을 활용한 제품으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고, 저당 쌈장소스는 전통 장류에 비비드키친만의 저당 기술을 접목했다.
최근 저열량·저당 식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열량, 당, 화학첨가물 등 성분을 줄인 '로우 스펙 푸드(Low Spec Food)'가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쿠팡은 이 같은 트렌드에 따라 기존 유사 상품 대비 당류를 줄인 저당 상품 입점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올해 로켓프레시에서 50개 이상의 상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저당 소스는 물론 베이커리, 아이스크림, 도시락 등 다양한 저당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쿠팡 로켓프레시는 비비드키친 신제품 선 론칭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1개 상품 구매 시 동일한 상품 1개를 추가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를 통해 와우회원은 50% 할인가가 적용된 비비드키친 신제품 4종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건강을 중시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면서 저당 상품에 대한 관심과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저당 브랜드, 새로운 상품을 발굴해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히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국파마, 3분기 매출액 192억…"포트폴리오 확장 지속"
- 폴라리스오피스, 3분기 누적 영업익 92억…전년比 72%↑
- 포바이포, AI 화질 개선 방법 ICCE 2025 학회 논문 채택
- 온더아이티, ‘유저 컨퍼런스 2024 - AI 기반의 통합 업무시스템’ 개최
- 팀네이버, 사우디서 디지털 트윈 플랫폼 공개
- 네이버 밴드, 美서 월간 활성 사용자 수 600만 돌파
- 현대차 장재훈 사장, 부회장 승진…무뇨스 첫 외국인 CEO
- LGU+, 네트워크 우수 협력사 시상식 개최…"함께 성장"
- 파리바게뜨, ‘엔시티 위시’ 홀리데이 캠페인 영상 공개
- 하이트진로, ‘진로’ 브랜드 겨울 마케팅…"젊은 이미지 강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경대, 경산산업단지관리공단과 '재직자 위한 학위과정' MOU 체결
- 2계명문화대 중장년기술창업센터 김사성 총괄매니저,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 수상
- 3영덕군, 공공비축미곡 ‘건조벼’ 2408톤 매입 시작
- 4대구대, 정부박람회서 난임 지원 앱 ‘DU꿈아이’ 전시·홍보
- 5경북테크노파크, ‘지역특화 프로젝트 ‘레전드 50+’ 1.0’ 2025년 사업비 170억 원 확보
- 6영남대 의대 16회 동문들, 모교 발전기금 1억 원 기탁
- 7대구행복진흥원,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 폐막식’ 개최
- 8대구가톨릭대, ‘중소기업 기술·경영 혁신대전’ 대통령 표창
- 9영남대 컴퓨터공학과 학생,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 10대구대, 개교 70주년기념사업준비위원회 포럼 개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