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피오, ‘트루바이타민 액티브’ 출시 기념 오픈런 캠페인 전개
문화·생활
입력 2024-11-18 11:00:04
수정 2024-11-18 11:00:04
정의준 기자
0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덴프스(Denps)’를 보유한 에이치피오가 대표 비타민 제품 ‘트루바이타민’의 세분화 제품인 ‘트루바이타민 액티브’의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오픈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트루바이타민 액티브’는 기존 ‘트루바이타민’ 제품을 기초로 에너지 대사에 필수적인 활력비타민B군 8종을 고함량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사용 원료는 모두 높은 품질이 보장된 프리미엄 유럽산으로, 비타민 전문 연구 기관 '스위스 비타민 연구소'에서 인증을 받았다.
특히 해당 제품은 비타민A부터 K까지 총 13종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으며, 체내 사용 후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은 고함량, 체내 축적되는 지용성 비타민은 1일 영양 성분 기준치를 충족하도록 배합했다. 또한 위생적이고 안전한 한팩 프리미엄 비타민으로 섭취와 휴대가 용이한 것이 장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트루바이타민 액티브’는 ‘덴프스’ 대표 비타민 제품 ‘트루바이타민’을 기반으로 소비자가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정성을 쏟아 연구해 출시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치피오는 이번 ‘트루바이타민 액티브’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덴프스’ 인기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네이버 오픈런 캠페인’을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트루바이타민 액티브’는 기존 ‘트루바이타민’ 제품을 기초로 에너지 대사에 필수적인 활력비타민B군 8종을 고함량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사용 원료는 모두 높은 품질이 보장된 프리미엄 유럽산으로, 비타민 전문 연구 기관 '스위스 비타민 연구소'에서 인증을 받았다.
특히 해당 제품은 비타민A부터 K까지 총 13종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으며, 체내 사용 후 배출되는 수용성 비타민은 고함량, 체내 축적되는 지용성 비타민은 1일 영양 성분 기준치를 충족하도록 배합했다. 또한 위생적이고 안전한 한팩 프리미엄 비타민으로 섭취와 휴대가 용이한 것이 장점이다.
업체 관계자는 “‘트루바이타민 액티브’는 ‘덴프스’ 대표 비타민 제품 ‘트루바이타민’을 기반으로 소비자가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정성을 쏟아 연구해 출시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치피오는 이번 ‘트루바이타민 액티브’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덴프스’ 인기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네이버 오픈런 캠페인’을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연세사랑병원, 증강현실∙3D 이미지 결합 인공관절 수술 정확성 향상 연구 발표
- 스킨케어 '파뮤', 볼류마이징 립 오일 ‘듀이 립 플럼퍼’ 국내 정식 출시
- 서울 아트책보고, ‘디지털 리딩코너 체험공간’ 확대 운영
- 에즈 오브 투데이, 2024년 마지막 팝업 스토어 오픈
- 하와이컴퍼니, 인공지능 수학 코스웨어 ‘하와이클래쓰’ 출시
- 자코모, 수작업으로 만드는 프리미엄 소파 두번째 TV CF 공개
- 이투스247학원, ‘2026 재수조기선발반’ 모집
- 하다라보 고쿠쥰 로션, 리브랜딩 캠페인 ‘촉촉 탱글 젤리피부’ 선보여
- 텐텍, ‘돌싱글즈6’에 고주파 리프팅 장비 ‘텐써마’ 협찬
- 신성통상, 공식 온라인 쇼핑몰 ‘굿웨어몰’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연세사랑병원, 증강현실∙3D 이미지 결합 인공관절 수술 정확성 향상 연구 발표
- 2대한상의 “OECD 최고수준 상속세가 비정상적 경제 환경 만들어”
- 3GS25, 식약처와 나트륨 저감 간편식 개발…‘건강한 편의점’ 선도
- 4롯데웰푸드, 락탈리스社와 함께 '글로벌 셰프 초청 베이킹 시연회’ 성료
- 5하이트진로, 순직 소방관 유가족 7년째 지원
- 6BMW그룹 코리아, 영종 드라이빙 센터 재개관…"고객 친화 공간으로 새 단장"
- 7두산연강재단, 두산꿈나무 장학생 등 장학금 5억 원 지원
- 8롯데리아 ‘리아 런치’, 판매량 16% 증가…“가성비·가심비 전략”
- 9생산기술연구원, 이탈리아 탄소발자국 검증제도와 상호인정 협정
- 10에이치피오, ‘트루바이타민 액티브’ 출시 기념 오픈런 캠페인 전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