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암, 신세계 뷰티 편집샵 시코르 입점
문화·생활
입력 2024-11-19 09:00:02
수정 2024-11-19 09:00:02
정의준 기자
0개

㈜파이어웍스의 뷰티 브랜드 티암은 비타민 성분을 기반으로 한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로 혁신적인 제품 개발과 피부 친화적인 성분을 바탕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티암은 시코르 온라인몰, AK홍대점, 타임스퀘어점, 부산 센텀시티점, 코엑스점까지 순차적으로 입점을 진행하며, 이를 통해 더욱 다양한 고객층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방침이다.
특히 시코르에서는 ‘비타 B3 소스’, ‘비타 A 바쿠치올 유스 세럼’, ‘비타민 C24 서프라이즈 세럼’, ‘히알루론산 글로우 리바이브 세럼’ 등 티암의 베스트셀러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티암은 입점을 기념해 각 매장에서 한정 기한 프로모션으로 전 품목 할인을 비롯해 구매 고객들에게 서프라이즈 패치 2종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유원영 ㈜파이어웍스 대표는 “이번 시코르 입점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성분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더욱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티암은 현재 국내 및 40여개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과 브랜드 정보는 티암 공식 홈페이지와 시코르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