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계용 과천시장, '기업현장 찾아'... 협력 방안 논의
전국
입력 2024-12-18 11:10:05
수정 2024-12-18 11:12:55
이귀선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귀선기자] 신계용 과천시장이 지난 17일, 행보에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협력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과천지식정보타운에 최근 입주한 엔지니어링 기업 서현(구, 서현기술단)을 방문해 정병률 서현 대표와 만나 입주 축하 인사를 전하고, 서현은 최근 안양에서 과천지식정보타운 과천E타워로 본사를 이전했으며, 350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정병율 서현 대표는 과천지식정보타운 기업협의회 회장을 맡아 과천시와 기업 간 소통과 화합을 위해 힘쓰고 있다.
신계용 과천시장은 “과천지식정보타운으로 본사를 이전한 서현이 지역사회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자리잡기를 기대한다”며 “과천시도 기업의 안정적인 정착과 성장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정병률 서현 대표는 “과천지식정보타운에서 제2의 도약을 시작하게 돼 기쁘다”며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그 역할을 다하고, 과천시와의 협력 관계를 지속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현은 최근 사명을 바꾸고, 철도 전문 엔지니어링 기업에서 종합 엔지니어링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을 밝혔다. /breaktv0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이동윤(HD현대 홍보3팀 팀장)씨 부친상
- 2에어브릿지, 애드조 및 스태티스타와 공동으로 ‘한국 모바일 게이머 2025’ 보고서 발간
- 3다우키움그룹
- 4뱅크웨어글로벌, 주택도시보증공사 차세대 정보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
- 5충남 내륙 교통수혜 ‘e편한세상 내포 퍼스트드림’ 임의공급
- 6중기부 "12월 동행축제 15일간 매출 3,076억원 기록"
- 7중기중앙회, '자랑스러운 중소기업인'에 이순종·김춘호 선정
- 8HD한국조선해양,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 세계지수’ 편입
- 9한화오션, 카타르 해양설비 첫 원유 생산 성공…"목표 2주 앞당겨"
- 10기보, 하나은행과 충청지역 스타트업·우수기술기업 육성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