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변우석 사인 블루 글라스 증정 ‘E-드림’ 행사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1-07 10:06:35
수정 2025-01-07 10:06:35
김수윤 기자
0개
2025년 첫 이벤트…변우석 사인 블루 글라스 증정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이디야커피가 ‘HAPPY BLUE 2025’ 타이틀로 브랜드 모델 변우석 사인이 들어간 블루 글라스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E-드림’ 행사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E-드림’ 행사는 이디야 멤버스 전용 이벤트로 행사 기간 동안 미션수행을 완료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E-드림’은 미션 음료 4잔을 포함한 총 10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E-드림 스탬프 적립 미션을 완료하면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이번 미션 음료 4잔은 작년 하반기 출시 후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았던 신제품 6종으로 ▲커피음료 2종(시그니처 라떼, 민트 모히또라떼) ▲과일음료 2종(감귤 레몬 에이드,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겨울 시즌음료 2종(홀리데이 레드 뱅쇼, 윈터 화이트 뱅쇼)이다.
경품으로 제공하는 변우석 사인 블루 글라스는 브랜드 모델 변우석의 첫번째 공식 이디야 굿즈로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이번 행사는 준비 수량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되는 선착순 증정 행사로 이디야 멤버스 인증회원에 한해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인기 있는 음료들과 2025년 푸른 뱀의 해에 브랜드 모델인 변우석 사인이 들어간 블루 글라스를 동시에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에이피알, 600억원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주주가치 제고”
- 서울시, 'CES 2025' 본격 출항…역대 최대 규모 서울통합관
- S-OIL 알 히즈아지 CEO, CES 2025 참관…“지속성장 해법 찾는다”
- “헤이홀더 이어 액트도”…소액주주연대, 잇달아 ‘고려아연 집중투표제’ 지지
- 버스데이, ‘서울라이트 DDP’ 미디어파사드 기획∙제작 총괄 참여
- 에어브릿지, 모바일 게임 마케팅 컨퍼런스 ‘플레이 글로벌’ 성료
- 소상공인 절반, “올해 경영환경 작년보다 어려울 것”
- "AI가 딸기 재배 척척"…대동, 'CES 2025'서 AI 미래농업 청사진 공개
- CJ올리브영 연매출 '100억원' 브랜드 100개 기록…11년새 50배↑
- 메르세데스-벤츠 "E200 최대 5년 또는 17만 km까지 보증 연장"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에이피알, 600억원 규모 자사주 소각 결정…“주주가치 제고”
- 2서울시, 'CES 2025' 본격 출항…역대 최대 규모 서울통합관
- 3대신증권, ‘내일 출금’ 초단기채 펀드 판매 개시
- 4S-OIL 알 히즈아지 CEO, CES 2025 참관…“지속성장 해법 찾는다”
- 5“헤이홀더 이어 액트도”…소액주주연대, 잇달아 ‘고려아연 집중투표제’ 지지
- 6버스데이, ‘서울라이트 DDP’ 미디어파사드 기획∙제작 총괄 참여
- 7교보증권, 세전 연 5.01% 월지급식 ELB 공모
- 8수출입銀 새해 첫 한국물 글로벌본드 30억달러 발행
- 9에어브릿지, 모바일 게임 마케팅 컨퍼런스 ‘플레이 글로벌’ 성료
- 10부산교육청, 저녁·주말에 문 여는 '별빛 도서관' 개관기념 행사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