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변우석 사인 블루 글라스 증정 ‘E-드림’ 행사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1-07 10:06:35
수정 2025-01-07 10:06:35
김수윤 기자
0개
2025년 첫 이벤트…변우석 사인 블루 글라스 증정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이디야커피가 ‘HAPPY BLUE 2025’ 타이틀로 브랜드 모델 변우석 사인이 들어간 블루 글라스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E-드림’ 행사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E-드림’ 행사는 이디야 멤버스 전용 이벤트로 행사 기간 동안 미션수행을 완료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E-드림’은 미션 음료 4잔을 포함한 총 10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E-드림 스탬프 적립 미션을 완료하면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이번 미션 음료 4잔은 작년 하반기 출시 후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았던 신제품 6종으로 ▲커피음료 2종(시그니처 라떼, 민트 모히또라떼) ▲과일음료 2종(감귤 레몬 에이드,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겨울 시즌음료 2종(홀리데이 레드 뱅쇼, 윈터 화이트 뱅쇼)이다.
경품으로 제공하는 변우석 사인 블루 글라스는 브랜드 모델 변우석의 첫번째 공식 이디야 굿즈로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이번 행사는 준비 수량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되는 선착순 증정 행사로 이디야 멤버스 인증회원에 한해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인기 있는 음료들과 2025년 푸른 뱀의 해에 브랜드 모델인 변우석 사인이 들어간 블루 글라스를 동시에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방산 훈풍에…사상 첫 영업익 1兆 시대 열리나
- 타이어뱅크 김정규 구속에…에어프레미아 M&A ‘빨간불’
- “아이 키우기 좋은 아파트로”…LH 남양주 왕숙 본청약
- 면세에 발목 잡힌 호텔신라…새 브랜드 돌파구 될까
- 상법 개정에 게임업계 ‘긴장’…몰래 웃는 텐센트
- 삼성전자, 테슬라 22.7兆 파운드리 계약…‘실적 반등’ 드라이브
- '천궁-Ⅲ' 개발 총괄은 LIG넥스원…한화는 레이더·발사대 담당
- 현대건설, UAE 원자력공사와 글로벌 원전 사업 진출 위해 맞손
- 두산로보틱스 2분기 영업손실 157억…전년 동기 대비 98%↓
- 두산로보틱스, 美 로봇솔루션업체 '원엑시아' 인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주시-전주시노인복지관연합회, 민생소비쿠폰 10% 나눔 프로젝트 전개
- 2고창군 종합민원과, 친절한 민원처리 실천 운동 다짐
- 3고창군, 청년친화도시 조성에 관한 조례 제정… 청년정책 추진 근거 마련
- 4K방산 훈풍에…사상 첫 영업익 1兆 시대 열리나
- 5"사실 카톡으로 이사회를…" 치부 드러내는 부실기업들
- 6카드업계, 상반기 부진한 성적표…수수료 인하 직격탄
- 7보람상조, 전국 직영장례식장 수익금 일부 지역사회 기부
- 8타이어뱅크 김정규 구속에…에어프레미아 M&A ‘빨간불’
- 9대주주 양도세 원상 복구?…증권가 "연말 투매 우려"
- 10“아이 키우기 좋은 아파트로”…LH 남양주 왕숙 본청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