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변우석 사인 블루 글라스 증정 ‘E-드림’ 행사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1-07 10:06:35
수정 2025-01-07 10:06:35
김수윤 기자
0개
2025년 첫 이벤트…변우석 사인 블루 글라스 증정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이디야커피가 ‘HAPPY BLUE 2025’ 타이틀로 브랜드 모델 변우석 사인이 들어간 블루 글라스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E-드림’ 행사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E-드림’ 행사는 이디야 멤버스 전용 이벤트로 행사 기간 동안 미션수행을 완료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E-드림’은 미션 음료 4잔을 포함한 총 10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E-드림 스탬프 적립 미션을 완료하면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이번 미션 음료 4잔은 작년 하반기 출시 후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았던 신제품 6종으로 ▲커피음료 2종(시그니처 라떼, 민트 모히또라떼) ▲과일음료 2종(감귤 레몬 에이드,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겨울 시즌음료 2종(홀리데이 레드 뱅쇼, 윈터 화이트 뱅쇼)이다.
경품으로 제공하는 변우석 사인 블루 글라스는 브랜드 모델 변우석의 첫번째 공식 이디야 굿즈로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이번 행사는 준비 수량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되는 선착순 증정 행사로 이디야 멤버스 인증회원에 한해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인기 있는 음료들과 2025년 푸른 뱀의 해에 브랜드 모델인 변우석 사인이 들어간 블루 글라스를 동시에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파라다이스, 자기주식 보유분 10% 소각…"시장 신뢰도 높일 것"
- 사노피, 서울대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글로벌 임상 연구 협력
- SJM 리조트, '그랜드 리스보아 팰리스 아트 갤러리’ 개관
- 소아암 환자 돕고 숲도 만든다… ESG 실천 앞장서는 한미그룹
- 가스공사, 대형 가스저장시설 안전관리 협의회 실무회의 개최
- 디아드, 노스텔지어 블루재서 초청형 멤버십 큐레이션 선봬
- 아너스톤 봉안당 1층 오픈…품격 있는 추모문화 선도
- 베베쿡, 창립 26주년 맞이 특별 기획전 진행
- 메인비즈협회 "새정부, 혁신형 기업 육성해야"
- 카카오-KISA, 중소사업자 대상 개인정보 보호 교육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