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변우석 사인 블루 글라스 증정 ‘E-드림’ 행사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01-07 10:06:35
수정 2025-01-07 10:06:35
김수윤 기자
0개
2025년 첫 이벤트…변우석 사인 블루 글라스 증정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이디야커피가 ‘HAPPY BLUE 2025’ 타이틀로 브랜드 모델 변우석 사인이 들어간 블루 글라스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E-드림’ 행사를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E-드림’ 행사는 이디야 멤버스 전용 이벤트로 행사 기간 동안 미션수행을 완료하는 고객들에게 선착순으로 경품을 제공한다.
‘E-드림’은 미션 음료 4잔을 포함한 총 10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E-드림 스탬프 적립 미션을 완료하면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이번 미션 음료 4잔은 작년 하반기 출시 후 고객들에게 관심을 받았던 신제품 6종으로 ▲커피음료 2종(시그니처 라떼, 민트 모히또라떼) ▲과일음료 2종(감귤 레몬 에이드, 생딸기 연유 플랫치노) ▲겨울 시즌음료 2종(홀리데이 레드 뱅쇼, 윈터 화이트 뱅쇼)이다.
경품으로 제공하는 변우석 사인 블루 글라스는 브랜드 모델 변우석의 첫번째 공식 이디야 굿즈로 고객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이번 행사는 준비 수량 소진 시 행사가 종료되는 선착순 증정 행사로 이디야 멤버스 인증회원에 한해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인기 있는 음료들과 2025년 푸른 뱀의 해에 브랜드 모델인 변우석 사인이 들어간 블루 글라스를 동시에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대한항공, MRO·무인기 강화…신사업 확대 속도
- 금호건설, 지방 미분양 ‘한숨’…신도시 공공주택 ‘활로’
- 포스코, 인도에 합작 제철소…“연 600만톤 생산”
- SK, 이천포럼 개막…최태원 “소버린 AI 만든다”
- K조선, 필리핀·브라질 등 투자 확대…현지 협력 박차
- “AI 쓰면 돼”…판교 IT업계 고령화 가속
- ‘벼랑 끝’ 석화업계, 칼 빼드는 정부 해법은
- 영풍, 올 상반기만 1504억 영업손실…‘환경오염’ 조업정지 등 '환경법 위반' 영향
- 중기중앙회, 서울시각장애인복지관에 온누리상품권 1000만원 전달
- 현대차·기아 협력사에 6300억 우대 금융…관세 충격 완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300만 외국인 노동자를 위한 금융 혁신, '은행에서 앱으로'
- 2남원시, 육아종합지원센터·아이맘행복누리센터 운영 강화
- 3남원시 '김병종미술상 어린이 그림 공모전' 개최
- 4의왕시, 건설현장서 근로자사고 잇따르자,, 현장 점검
- 5인천 서구 침수 대책… 속도는 언제쯤
- 6김동연, "안중근 평화센터 건립 지시"...경기북부 3대 비전 제시
- 7대구도시개발공사, 창사 37주년 기념식 개최
- 8대구행복진흥원, 사회복지시설 대상 ‘안전점검 및 안전컨설팅’ 지원
- 9대구 북구, 30억 규모 소상공인 경영안정자금 지원
- 10메리츠에 밀린 DB…손보업계 지형 변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