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 배우 현빈과 함께한 새로운 TV CF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5-01-20 07:47:14
수정 2025-01-20 07:47:14
정의준 기자
0개

소파 브랜드 자코모(JAKOMO)가 배우 현빈과 함께한 신규 TV CF 시리즈 세번째 편을 공개했다.
자코모는 소파 장인의 국내 수작업 제작, 안전하고 정직한 프리미엄 소재 사용, 상품기획부터 제조,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직영 관리하며, 엠브레인의 브랜드 지표조사에서도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에서 4년 연속 1위를 달성하는 등 국내 소파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첫걸음으로 일본 종합가구브랜드 ‘프랑스베드’와 손잡고 일본 주요 권역 내 쇼룸을 연이어 오픈 중이다.
앞서 송출된 첫 TV CF에서는 자코모 소파의 ‘장인정신’, 두번째 시리즈는 ‘소파여, 인스턴트가 되지 마라’라는 강렬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번 TV CF 에서는 ‘겉과 속이 모두 완벽한 자코모 소파’를 강조하면서 브랜드의 프리미엄 정신을 내세웠다. 또한 겉으로 드러나는 디자인부터 내부 속 요소까지 세심하게 배려해 제작한 소파라는 점을 강조했다.

이번 TV CF 속 제품은 유럽 오리지널 직조 패브릭을 사용한 ‘휴튼 젠위브 패브릭 소파’로 고급스러운 실루엣과 높은 등방석, 탄탄한 착석감으로 조형미와 편안함 모두를 갖춰 사랑받는 모델이다. 특히 겉면을 이루는 젠위브 패브릭은 이지클린 기능은 물론, 안전성과 부드러움을 갖춰 많은 선호를 받고 있다.
한편 최근 영화 '하얼빈'으로 장기 흥행을 이끌고 있는 배우 현빈은 지난 1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주관한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에 선정됐다. 이번 자코모 신규 CF는 TV, 유튜브, SNS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문화해설 로봇 ‘큐아이’, 만화박물관서 ‘K-콘텐츠’ 알린다
- 한국음악저작권협회, ‘AI 사용 안 썼다’ 보증 절차 도입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