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 배우 현빈과 함께한 새로운 TV CF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5-01-20 07:47:14
수정 2025-01-20 07:47:14
정의준 기자
0개

소파 브랜드 자코모(JAKOMO)가 배우 현빈과 함께한 신규 TV CF 시리즈 세번째 편을 공개했다.
자코모는 소파 장인의 국내 수작업 제작, 안전하고 정직한 프리미엄 소재 사용, 상품기획부터 제조,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직영 관리하며, 엠브레인의 브랜드 지표조사에서도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에서 4년 연속 1위를 달성하는 등 국내 소파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첫걸음으로 일본 종합가구브랜드 ‘프랑스베드’와 손잡고 일본 주요 권역 내 쇼룸을 연이어 오픈 중이다.
앞서 송출된 첫 TV CF에서는 자코모 소파의 ‘장인정신’, 두번째 시리즈는 ‘소파여, 인스턴트가 되지 마라’라는 강렬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번 TV CF 에서는 ‘겉과 속이 모두 완벽한 자코모 소파’를 강조하면서 브랜드의 프리미엄 정신을 내세웠다. 또한 겉으로 드러나는 디자인부터 내부 속 요소까지 세심하게 배려해 제작한 소파라는 점을 강조했다.

이번 TV CF 속 제품은 유럽 오리지널 직조 패브릭을 사용한 ‘휴튼 젠위브 패브릭 소파’로 고급스러운 실루엣과 높은 등방석, 탄탄한 착석감으로 조형미와 편안함 모두를 갖춰 사랑받는 모델이다. 특히 겉면을 이루는 젠위브 패브릭은 이지클린 기능은 물론, 안전성과 부드러움을 갖춰 많은 선호를 받고 있다.
한편 최근 영화 '하얼빈'으로 장기 흥행을 이끌고 있는 배우 현빈은 지난 1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주관한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에 선정됐다. 이번 자코모 신규 CF는 TV, 유튜브, SNS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급증하는 소아청소년 지방간, 맞춤 진단 기준 찾았다
- 대사증후군 있으면 조기 치매 위험 최대 70% 증가
- 여름철 급증하는 '대상포진', 백신 맞았다고 안심해도 될까?
- 여름철 영유아 ‘수족구병’ 주의보
- 제14대 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장에 안형진 교수
- 폐렴구균 백신 '프리베나20' 국가예방접종 도입…10월부터 소아 무료 접종
- 수능 D-100…여름철 수험생에 좋은 ‘생맥산’·‘공진단’
- 고려대 의대 성재영 교수, 신약후보물질 ‘NS101’로 알츠하이머병 치료 전략 제시
- 건국대병원 정석원 교수, 어깨 인공관절 삽입 정확도 향상 입증
- 인튜이티브, 형상 유도 로봇 보조 기관지경 시스템 ‘아이온(Ion)’ 국내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게임화하는 자본주의: 모두가 살아남는 결말은 가능한가?
- 2전통의 숲에서 걸어나온 호랑이
- 3고창군, 휴가철 ‘1회용품 없는 날’ 캠페인 전개
- 4여수시, 불친절·위생불량 업소 철퇴…관광도시 신뢰 회복 나선다
- 5중국, 7월 소비자물가지수 상승률 0%…디플레 우려 지속
- 6일본 상장사 2분기 순익 3년만에 감소세…"관세 영향"
- 7엔비디아, H20 AI칩 중국 수출 재개
- 8정청래, 강선우 당 국제위원장에 유임…"당직 인사 완벽"
- 9日언론 "한일 정상회담 23일 전후 도쿄 개최 조율"
- 10'케데헌' 열풍 지속…OST '골든' 英 싱글 차트 2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