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코모, 배우 현빈과 함께한 새로운 TV CF 공개
문화·생활
입력 2025-01-20 07:47:14
수정 2025-01-20 07:47:14
정의준 기자
0개
소파 브랜드 자코모(JAKOMO)가 배우 현빈과 함께한 신규 TV CF 시리즈 세번째 편을 공개했다.
자코모는 소파 장인의 국내 수작업 제작, 안전하고 정직한 프리미엄 소재 사용, 상품기획부터 제조, 판매까지 모든 과정을 직영 관리하며, 엠브레인의 브랜드 지표조사에서도 브랜드 인지도 및 호감도에서 4년 연속 1위를 달성하는 등 국내 소파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이다.
최근에는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첫걸음으로 일본 종합가구브랜드 ‘프랑스베드’와 손잡고 일본 주요 권역 내 쇼룸을 연이어 오픈 중이다.
앞서 송출된 첫 TV CF에서는 자코모 소파의 ‘장인정신’, 두번째 시리즈는 ‘소파여, 인스턴트가 되지 마라’라는 강렬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번 TV CF 에서는 ‘겉과 속이 모두 완벽한 자코모 소파’를 강조하면서 브랜드의 프리미엄 정신을 내세웠다. 또한 겉으로 드러나는 디자인부터 내부 속 요소까지 세심하게 배려해 제작한 소파라는 점을 강조했다.
이번 TV CF 속 제품은 유럽 오리지널 직조 패브릭을 사용한 ‘휴튼 젠위브 패브릭 소파’로 고급스러운 실루엣과 높은 등방석, 탄탄한 착석감으로 조형미와 편안함 모두를 갖춰 사랑받는 모델이다. 특히 겉면을 이루는 젠위브 패브릭은 이지클린 기능은 물론, 안전성과 부드러움을 갖춰 많은 선호를 받고 있다.
한편 최근 영화 '하얼빈'으로 장기 흥행을 이끌고 있는 배우 현빈은 지난 14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주관한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2025년 1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에 선정됐다. 이번 자코모 신규 CF는 TV, 유튜브, SNS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국립강릉원주대학교, 자연기술센터 창립 심포지엄 개최
- 아이웨어 브랜드 ‘알브레히트 뒤러’, 브랜드 캠페인 ‘페르소나’ 공개
- 에이브랩, 숙면 솔루션 ‘멜라조이’ 출시
- 아이멜리, AI 활용 브랜드 티저 영상 공개
- 프라다 뷰티, 성수동에 국내 첫 부티크 오픈
- 네네치킨, 책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치-북 이벤트’ 진행
- 아이배냇, ‘다자녀 혜택’ 캠페인으로 출산 육아 장려 동참
- 크리스챤 디올 뷰티, 안티-에이징 듀오 ‘NEW 디올 캡춰 르 세럼’ 및 ‘크렘므 주르’ 출시
- 미즈노, 쿠셔닝과 반발력 강화된 데일리 러닝화 'NEO ZEN' 출시
- 정부 "설 연휴 진료 병의원 최대 확보"...전국 응급실에 1대1 전담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려아연 노조 "MBK·영풍 적대적 M&A 반대…총파업 하더라도 회사 지킬것"
- 2삼성 베트남복합단지, '베트남삼성전략협력실'로 조직명 변경
- 3워크데이 “AI, 인간 대체보다 잠재력 향상 위한 촉매 역할 할 것”
- 4가온전선, 작년 매출 1조6,469억 원…사상 최대치
- 5"디지털 소외 해소"…우리은행, '어르신 IT 행복배움터' 조성
- 6이천시약사회, "지역의료 발전"...총회 가져
- 7안성시, '청년 주택 임차보증금 대출이자 지원' 확대 추진
- 8양주시, 복지리 도시계획도로 준공 완료
- 9김포시, 대규모 도시개발 본격화
- 10여주시, ‘신지지구’ 지적재조사사업 설명회 개최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