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딕트, 레라오와 콜라보 ‘오브제 트레이 스페셜 기획세트’ 출시
문화·생활
입력 2025-02-01 09:00:03
수정 2025-02-01 09:00:03
정의준 기자
0개

일레븐코퍼레이션(대표 백창준)의 에탄올 프리 프래그런스 전문 브랜드 에이딕트(a ddct)이 레라오(LEFT RIGHT OBJECT STUDIO)와 콜라보레이션한 오 드 퍼퓸 ‘오브제 트레이 스페셜 기획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레라오는 서울을 기반으로 활동 중인 오브제 디자인 스튜디오로 다양한 소재를 연구, 자신만의 기법을 통해 표현할 수 있는 오브제를 구현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브랜드 콜라보에서 레라오 작가는 에이딕트가 추구하는 비움의 미학에서 영감받아, 부드러운 곡선과 불규칙한 질감의 석고 오브제 트레이로 단순함 속에서의 조화를 표현했다.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된 이번 기획세트는 에이딕트 오 드 퍼퓸의 베스트 제품 ‘보이드 우드(Void Wood), ‘잇 더 피치(Eat the Peach)’ 한정으로 제작되어 2025년 2월 올영픽 행사에서 기획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따뜻한 우디 향의 보이드 우드에는 브라운 마블 트레이, 복숭아 향에 샌달우드를 더한 잇 더 피치에는 라이트 그레이 오브제 트레이가 증정된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좋은 오브제 트레이는 향수 및 액세서리 트레이부터 향수를 뿌려 석고 방향제로도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딕트 담당자는 “최근 콜라보레이션을 비롯해 다채로운 작품 활동을 하는 레라오와 색다른 협업을 하게 되어 기쁘다”며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석고 트레이로 에이딕트 향수와 함께 고객 경험의 가치가 더욱 올라가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이딕트는는 전국 올리브영 외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더현대 서울 및 시코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코로나19 확산세 지속…어르신·면역저하자는 마스크 쓰세요
- 늦여름 막바지 더위에 해수온도 상승…'비브리오 식중독' 주의
- 국내에서 ‘폐이식’ 가장 많이 한 병원은?
- '식품 불안정'이 심혈관 건강 해친다
- 제약·바이오 상생의 장 ‘2025 바이오 상생교류회’ 개최
- 사노피 4가 수막구균 백신 ‘멘쿼드피’, 생후 6주 이상 접종 확대
- 고지혈증, 10년 만에 3배 증가... 젊은층도 위험
- 위고비, 동아시아인에게도 효과…"44주 투여 시 체중 16% 감량"
- 바다의 우유 '굴'…열 많거나 피부 건조한 사람에게 좋아
- 황대용 건국대의료원장·유광하 건국대병원장 연임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5년 앞으로 다가온 오사카 카지노, 강원랜드의 생존 전략은?
- 2포항시, 동방경제포럼서 영일만항 북극항로 대응 전략 모색
- 3포항시, 경북 무형유산대전서 우수 전통문화 가치 전해
- 4포항시, 산업위기선제대응지역 지정…금융지원 본격화
- 52025 영천문화제,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시민 화합 무대
- 6경주지역자활센터, 보건복지부 평가 ‘우수기관’선정
- 7경주시, ‘월드음식점 150곳’ 선정…APEC 손님맞이 준비 박차
- 8경주시민 10명 중 8명 “시정 만족”…민선 8기 3주년 성과 확인
- 9김천시새마을회, 2025 새마을 환경 페스타 성황리 개최
- 10LH, 땅 안 팔고 직접 짓는다…공공이 공급 중심으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