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트럼프 2기 대응 위한 ‘GP 미래지식포럼’ 열어
경기
입력 2025-03-11 14:17:15
수정 2025-03-11 14:17:15
정주현 기자
0개

[서울경제TV 경기북=정주현 기자] 김포시가 ‘GP 미래지식포럼’을 열었습니다.
시는 트럼프 2기 시대의 세계 경제 전망과 한국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는 ‘GP 미래지식포럼’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포럼에서는 서강대학교 허준영 교수가 강연자로 나서 트럼프 2기 경제 정책이 한국 경제에 미칠 영향과 지자체의 대응 방향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허 교수는 미국 중심의 성장과 인플레이션 심화로 한국 경제의 어려움이 예상된다며, 지자체의 적극적인 민생경제 정책 추진을 강조했습니다.
시는 이번 포럼을 통해 얻은 지식을 바탕으로 지역 경제 안정과 시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정책을 추진할 계획입니다.
GP 미래지식포럼은 앞으로도 시의 주요 현안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를 통해 미래를 준비하는 지식 공유의 장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wjdwngus9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동아쏘시오홀딩스, ‘ESG 베스트 100대 기업’ 선정
- 2KTL, 해외 구매자 초청 행사...국내 의료기기 수출계약 체결 성과
- 3KB금융, 시니어 특화 브랜드 ‘KB골든라이프’로 시니어 사업 확대
- 4무안군, 민선8기 3주년 노인일자리 수행기관 소통간담회
- 5신한銀 창립 43주년 기념식…정상혁 행장 "일류 은행으로 나아갈 것"
- 6윤병태 나주시장 "폭염은 생명과 직결"…무더위쉼터 등 현장 점검
- 7강진군, 지역 축제 만난 공공배달앱 '먹깨비' 호황
- 8비타민D 부족하면 치매? "절반만 사실"
- 9LG전자, 2분기 영업익 6391억…"美 관세 여파·TV 수요 감소"
- 10함평군, 국가공인 떡제조기능사 자격증 취득반 교육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