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리 스파, 기업 임원 대상 ‘웰니스 뷰티&스파 패키지’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5-03-17 12:59:13
수정 2025-03-17 12:59:13
고원희 기자
0개
‘임원을 돕다’ 고급 스파 부문 파트너사로 선정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럭셔리 스파 브랜드 ‘클라리 스파(Clari Spa)’는 글로벌 VIP 컨시어지 브랜드 ‘돕다’와 손잡고 기업 임원을 위한 맞춤형 스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클라리 스파는 ‘돕다’의 프리미엄 비서 대행 서비스 ‘임원을 돕다’의 고급 스파 부문 파트너사로 선정돼 3월부터 5월까지 ‘웰니스 뷰티 & 스파 패키지 프로그램’을 시범 운영한다.
현재 클라리 스파는 서울 청담과 강원도 양양에 ‘클라리 스파 청담’과 ‘클라리 스파 설해원’을 운영하고 있다. 청담점은 의료진과의 협진 시스템 기반 1대 1 맞춤 메디컬 에스테틱 트리트먼트 서비스를 지향하고, 골프·온천 리조트 설해원에 위치한 설해원점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한 ‘2022년도 웰니스 관광지 뷰티·스파 부문’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클라리 스파의 웰니스 뷰티 & 스파 패키지 프로그램은 청담점과 설해원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리메디얼 바디 & 페이스 디자인’, ‘웰에징 바디 & 럭셔리 페이스’, ‘리바이브 바디 & 헤드 리프레시(청담)·페이스 밸런스(설해원)’ 등 3가지로 구성된다. 설해원점은 호텔 온천 사우나를 포함한다.
리메디얼 바디 & 페이스 디자인 프로그램은 몸의 통증 완화, 바디 균형, 관절 가동 범위 개선에 도움을 주며, 림프 순환 관리를 통한 얼굴 부종 완화와 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 웰에이징 바디 & 럭셔리 페이스는 바디 후면과 하체를 집중 케어하고, 얼굴의 피부 면역력 증가와 세포 재생력 향상에 따른 광채 개선에 도움을 준다.
리바이브 바디 & 헤드 리프레시·페이스 밸런스는 맞춤형 아로마 테라피로 빠른 컨디션 회복을 돕고, 두피나 물광 케어에 집중한다. 임원을 돕다를 통해 예약하면 특별가에 이용할 수 있고, 정액권 구입 시 추가 적립 및 사은품 증정 혜택도 제공된다.
클라리 스파 관계자는 “회사와 브랜드를 대표하는 임원의 내외면 아름다움 관리는 중요한 덕목”이라며 “최상의 컨디션 유지를 위해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클라리 스파는 차의과대학교 의학과 졸업 후 통합의학 박사 학위를 취득한 이종민 대표가 지난 2021년 설해원에 처음 선보인 의과학 기반 스파 브랜드로, 현재 하나카드 VIP 라운지와도 제휴를 맺고 있다. 최근에는 경희동주한의원과 한의학 자문에 관한 업무협약도 체결하는 등 피부과, 성형외과, 가정의학과 같은 유관 병의원과의 협력 체계도 구축해 나가고 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14억 인도 시장 공략”…HD현대·포스코, 신시장 개척 속도
- 이주민, ‘이웃’까진 가능…‘가족’이란 인식 여전히 낮아
- '게임스컴 2025' 출사표...글로벌 게임 축제 향하는 'K게임'
- 김정관 산업장관, 전력 수급 현장 점검…"안정적 에너지 공급"
- 한경협 "이병철 '기업가정신' 되살려 韓경제발전 앞장"
- '붉은색 래커칠' 청와대 영빈문 긴급 복구 완료
- 대통령실 "20일 강선우 등 인사청문회 관련 내부 보고 계획"
- 특검, 김건희 측근 이종호 압수수색·소환통보
- 라카 코스메틱스, ‘코스모프로프 라스베이거스 2025’ 참가
- 쎌루메 ECM 앰플 프로그램, GS홈쇼핑서 완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14억 인도 시장 공략”…HD현대·포스코, 신시장 개척 속도
- 2'게임스컴 2025' 출사표...글로벌 게임 축제 향하는 'K게임'
- 3부실과 부실의 만남…코스닥 깜깜이 주인 변경 '주의'
- 4이주민, ‘이웃’까진 가능…‘가족’이란 인식 여전히 낮아
- 5'코인 3법' 美하원 통과…국내 스테이블코인 제도화 탄력받나
- 6은행권 활발해진 공동대출…하반기 지방銀-인뱅 협업 이어진다
- 7우리투자증권, 2분기 '개인형IRP 원리금비보장 수익률' 1위
- 8민생회복 소비쿠폰 7월 21일부터 1차 신청·지급 시작
- 95분 만에 차오른 도로...반복되는 침수에 뛰어든 '구의원'
- 10내란특검, 윤석열 전 대통령 구속기소…직권남용 등 혐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