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년만의 귀환 ‘더 뉴 컨티넨탈 GTC’…韓 시장 선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3-18 10:45:22
수정 2025-03-18 10:45:22
진민현 기자
0개
더 뉴 컨티넨탈 GTC, 출시 앞두고 스페셜 프리뷰 진행
역대 벤틀리 중 가장 강력…최고출력 782마력 발휘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벤틀리모터스코리아는 럭셔리 오픈톱 컨버터블 그랜드 투어러, ‘더 뉴 컨티넨탈 GTC’의 8년 만의 국내 복귀를 앞두고 한국 고객들에게 미리 선보이는 스페셜 프리뷰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더 뉴 컨티넨탈 GTC는 벤틀리모터스코리아가 8년 만에 한국 시장에 선보이는 컨버터블 모델로, 그랜드 투어러의 강력한 주행 성능과 여유로운 오픈 에어링의 매력을 모두 겸비한 럭셔리 오픈톱 컨버터블 그랜드 투어러다.
더 뉴 컨티넨탈 GTC는 모터스포츠에서 영감을 받은 강렬한 스타일링과 퍼포먼스에 집중한 ‘스피드’와 벤틀리의 비스포크 전담 부서인 뮬리너의 섬세한 큐레이팅을 통해 럭셔리 디테일과 비스포크 장인정신을 더한 ‘뮬리너’ 등 두 가지 파생 라인업으로 한국 시장에 소개된다.
벤틀리의 국내 플래그십 리테일 쇼룸 ‘벤틀리 큐브’에서 이뤄지는 이번 스페셜 프리뷰는 더 뉴 컨티넨탈 GTC를 기다리고 있는 국내 고객들이 보다 빨리 실제 차량을 만나볼 수 있도록 특별히 마련됐다.
전시된 차량은 더 뉴 컨티넨탈 GTC 뮬리너로, 산뜻한 브리즈 외장 컬러와 밝은 인테리어로 우아하고 럭셔리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뮬리너 라인업의 새로운 시그니처 ‘플로팅 다이아몬드’ 라디에이터 그릴과 크롬 피니시, 토너 커버에 적용된 새로운 스티칭 패턴 등 유니크한 디테일들 또한 확인할 수 있다.
더 뉴 컨티넨탈 GTC의 소프트톱 전동 루프 시스템은 48km/h 이내의 속도에서 19초 만에 소프트톱 개폐가 가능해 언제든 원할 때 오픈 에어링을 만끽할 수 있다. 소프트톱은 기본적으로 7가지 컬러 선택지를 제공한다.
더 뉴 컨티넨탈 GTC 스피드와 뮬리너는 벤틀리 역사 상 가장 강력한 성능의 오픈톱 컨버터블 모델이다. 울트라 퍼포먼스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은 600마력(PS)을 발휘하는 신형 4.0L V8 엔진과 190마력를 내는 전기 모터의 조합으로 782마력의 시스템 출력을 발휘하며, 102.0kg.m의 시스템 토크를 내뿜는다. 0-100km/h 가속은 3.4초 만에 마무리하며, 최고속도는 285km/h에서 전자적으로 제한된다.
25.9kWh 용량의 배터리는 더 뉴 컨티넨탈 GTC의 리어 액슬 후방에 탑재돼 이상적인 무게배분을 달성하며, 순수 전기 동력만으로 최고속도 140km/h까지 가속은 물론, 연료 소모 없이 WLTP 기준 최대 78km를 주행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더 뉴 컨티넨탈 GTC 스피드와 뮬리너에는 궁극의 승차감과 코너링 성능을 구현하는 ‘벤틀리 퍼포먼스 액티브 섀시’ 기술을 비롯해 최상의 안락함을 제공하는 자세 조정 시스템 및 자동 온도 조절 시스템, 벤틀리 로테이팅 디스플레이와 2200W ‘네임 포 벤틀리’ 오디오 시스템 등 첨단 주행 및 편의 사양이 탑재된다.
벤틀리모터스코리아는 더 뉴 컨티넨탈 GTC와 더불어 더 뉴 컨티넨탈 GT, 더 뉴 플라잉스퍼, 벤테이가, 벤테이가 EWB에 이르기까지 역사 상 가장 넓은 모델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 여기어 각 모델 별 파생 라인업과 뮬리너 비스포크의 무한한 가능성이 더해져 한국 고객들의 섬세한 취향에 맞는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공한다. 벤틀리의 모든 라인업은 전국 전시장에서 주문 가능하다.
벤틀리모터스코리아는 향후 국내 파트너사인 벤틀리서울과 함께 강남 전시장 외에도 강북 전시장, 부산 및 대구 부티크 전시장 등 전국 네트워크에서 더 뉴 컨티넨탈 GTC를 전시할 계획이다.
2025년형 더 뉴 컨티넨탈 GTC의 한국 공식 판매 가격은 더 뉴 컨티넨탈 GTC 스피드가 4억1700만 원, 더 뉴 컨티넨탈 GTC 뮬리너가 4억5100만 원부터 시작된다. 국내 고객 인도는 올해 3분기부터 이뤄질 예정이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권세호 코레일 상임감사위원, 한국공공기관 감사협회 ‘2025 최고 감사인상’ 수상
- 파미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AA등급 인증 획득
- bhc, 2025년 치킨 나눔 누적 1만5000마리 달성
- 대한항공, 한국AEO진흥협회 감사패 받아
- G마켓, 소상공인 지원 팝업스토어 오픈
- 이랜드킴스클럽, ‘백합 듬뿍 칼국수ㆍ속초 홍게라면’ 밀키트 출시
- CJ프레시웨이, 소비자중심경영 신규 인증 획득
- 엔미디어플랫폼, 이스포츠그라운드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 한국산 김치가 美서 ‘중국산’? 관세 규정에 기업들 ‘비상’
- "도보 통학권·명문학군 접근성"…동작센트럴자이, 교육 환경 경쟁력 '눈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권세호 코레일 상임감사위원, 한국공공기관 감사협회 ‘2025 최고 감사인상’ 수상
- 2파미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이노비즈 AA등급 인증 획득
- 3bhc, 2025년 치킨 나눔 누적 1만5000마리 달성
- 4대한항공, 한국AEO진흥협회 감사패 받아
- 5G마켓, 소상공인 지원 팝업스토어 오픈
- 6이랜드킴스클럽, ‘백합 듬뿍 칼국수ㆍ속초 홍게라면’ 밀키트 출시
- 7CJ프레시웨이, 소비자중심경영 신규 인증 획득
- 8엔미디어플랫폼, 이스포츠그라운드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 9KT, 차기 수장 후보 3인…"조직 안정" VS "근본 혁신"
- 10한국산 김치가 美서 ‘중국산’? 관세 규정에 기업들 ‘비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