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해수산, 고단백 건강 스낵 ‘히트·씨팝'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3-19 10:50:57
수정 2025-03-19 10:50:57
김수윤 기자
0개
"황태·명태살 함유…맛과 영양 모두 고려"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선해수산은 최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고단백 스낵, ‘히트(H!T)’와 ‘씨팝(SEA-POP)’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두 제품은 고품질의 명태살을 주원료로 사용해 단백질을 풍부하게 함유하면서도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히트’는 청정 해역인 북극의 베링해 명태를 자연건조해 만든 황태를 주원료로 한 건강 간식이다. 또한 1.2g 이하의 낮은 당 함량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더블 로스팅 공법을 적용했다.
히트는 멕시칸 하바네로맛과 메이플버터맛,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멕시칸 하바네로맛은 강렬한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하바네로 고유의 매콤한 풍미를 강조한 제품이다.
메이플버터맛은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영양 보충이 필요한 어린이들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씨팝(SEA-POP)’은 선해수산의 독자적 기술로 알래스카 청정 해역 명태살을 60% 이상 함유한 스낵으로, 단백질 함량이 닭가슴살(100g당 24g)보다 높은 28g 담겼다. 명태 단백질은 저분자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어 소화가 쉽고 흡수가 빨라 어린이부터 노년층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건강한 단백질 간식이다.
‘씨팝(SEA-POP)’은 버터구이 오징어맛과 이탈리안 츄러스맛,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버터구이 오징어맛은 진한 버터의 풍미와 오징어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생선을 싫어하는 어린이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이탈리안 츄러스맛은 이탈리아 시칠리아 지방의 전통 츄러스 맛을 그대로 구현해 달콤한 시나몬 향과 바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씨팝은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헬스트레이너,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소비자, 그리고 건강한 간식을 원하는 가정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리는 과연 어떤 춤과 노래로 서로를 맞이해야 하는가
- 2李대통령, 재일동포 간담회…"애국심에 보답, 지원 확대"
- 3트럼프 행정부, 5조 원 규모 해상 풍력발전 중단명령
- 4계명대 동산병원, ‘유방암’ 적정성 평가 1등급
- 5계명대 간호대학, 후쿠오카대 간호대학과 교환학생 프로그램 개최
- 6영남대,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가져
- 7대구대, 2024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 8대구시, ‘지역거점 AX 혁신 기술개발’ 예타면제 통과
- 9안동고, 2025 안동 지역상생 포럼 대상 수상
- 10경상북도교육청연구원, 초등 3~4학년 2학기 과정중심 평가 도움자료 지속 개발‧보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