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해수산, 고단백 건강 스낵 ‘히트·씨팝'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3-19 10:50:57
수정 2025-03-19 10:50:57
김수윤 기자
0개
"황태·명태살 함유…맛과 영양 모두 고려"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선해수산은 최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고단백 스낵, ‘히트(H!T)’와 ‘씨팝(SEA-POP)’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두 제품은 고품질의 명태살을 주원료로 사용해 단백질을 풍부하게 함유하면서도 맛과 영양을 모두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히트’는 청정 해역인 북극의 베링해 명태를 자연건조해 만든 황태를 주원료로 한 건강 간식이다. 또한 1.2g 이하의 낮은 당 함량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으며,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하기 위해 더블 로스팅 공법을 적용했다.
히트는 멕시칸 하바네로맛과 메이플버터맛,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멕시칸 하바네로맛은 강렬한 매운맛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하바네로 고유의 매콤한 풍미를 강조한 제품이다.
메이플버터맛은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영양 보충이 필요한 어린이들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씨팝(SEA-POP)’은 선해수산의 독자적 기술로 알래스카 청정 해역 명태살을 60% 이상 함유한 스낵으로, 단백질 함량이 닭가슴살(100g당 24g)보다 높은 28g 담겼다. 명태 단백질은 저분자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어 소화가 쉽고 흡수가 빨라 어린이부터 노년층까지 누구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건강한 단백질 간식이다.
‘씨팝(SEA-POP)’은 버터구이 오징어맛과 이탈리안 츄러스맛,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버터구이 오징어맛은 진한 버터의 풍미와 오징어의 고소함이 어우러져 생선을 싫어하는 어린이들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이탈리안 츄러스맛은 이탈리아 시칠리아 지방의 전통 츄러스 맛을 그대로 구현해 달콤한 시나몬 향과 바삭한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씨팝은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헬스트레이너, 다이어트를 계획하는 소비자, 그리고 건강한 간식을 원하는 가정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美 입항수수료 부과에 반사이익" K-컨테이너선, 경쟁력 회복 조짐
- 역대 최대 실적 내고 가격 인상한 투썸·KFC·버거킹…'소비자 외면' 비판
- 세계 경제 불확실성 증대에 '안전자산' 금 거래대금 4.4배 증가
- 모기업 지배주주만 배불리는 '중복상장' 해법 논의 활발해진다
- 하나금융, 내년 상반기 인천 청라로 그룹 본사 이
- 안덕근 산업장관 "대미 관세협상, 섣불리 타결보다 협의 이어갈 것"
- 내일 대체로 맑고 일교차 큰 날씨 지속…낮밤 기온차 15도
- "이례적인 문과 수험생 증가…사탐 응시율 통합수능 이래 최고"
- 제주항공, 8년째 편견없는 일터 만들기 앞장
- '화학적 결합' 중인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 ‘노사 한마음 페스타’ 개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배우 김도이, DMZ 평화마라톤 완주…"평화 염원 함께 달렸다"
- 2"최악은 지났다" 관세리스크 공포 극복 중인 코스피
- 3"美 입항수수료 부과에 반사이익" K-컨테이너선, 경쟁력 회복 조짐
- 4역대 최대 실적 내고 가격 인상한 투썸·KFC·버거킹…'소비자 외면' 비판
- 5세계 경제 불확실성 증대에 '안전자산' 금 거래대금 4.4배 증가
- 6모기업 지배주주만 배불리는 '중복상장' 해법 논의 활발해진다
- 7하나금융, 내년 상반기 인천 청라로 그룹 본사 이
- 8안덕근 산업장관 "대미 관세협상, 섣불리 타결보다 협의 이어갈 것"
- 9내일 대체로 맑고 일교차 큰 날씨 지속…낮밤 기온차 15도
- 10"이례적인 문과 수험생 증가…사탐 응시율 통합수능 이래 최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