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케어, 신세계 백화점 팝업 성료
경제·산업
입력 2025-03-21 11:11:10
수정 2025-03-21 15:57:18
진민현 기자
0개
디자인 기획의도·제작과정 공개…소비자 접근성 확대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이너뷰티 브랜드 캐치케어(Catchcare)는 신세계백화점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고,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제품들을 선보였다.
패키지는 미니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직관적인 컬러 조합과 감각적인 타이포그래피를 활용해 트렌디한 감성을 담아냈으며, 단순한 외형적 요소를 넘어 실용성과 기능성을 고려한 구성이 특징이다.
초소형 정제 기술이 적용된 하이미니 시리즈는 기존 영양 성분을 유지하면서도 크기를 줄여 휴대성을 높였으며, 방문객들은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캐치케어 주요 제품들도 함께 소개됐다. 리포좀 기술이 적용된 글루타치온 제품은 체내 흡수율을 높인 고순도 성분을 함유해 화이트닝 케어에 도움을 주며, 식물성 멜라토닌 제품은 합성 성분 없이 자연 유래 원료로 구성돼 숙면을 돕는 제품으로 소개됐다. 곡물을 포함하지 않은 천연 발효 방식의 애플사이다비니거도 소개됐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단순한 제품 전시에 그치지 않고, 패키지 디자인의 기획 의도와 제작 과정까지 공개됐다. 소비자들은 직접 제품을 사용하며 실용성과 미적 요소를 동시에 경험할 기회를 제공했다.
캐치케어는 팝업스토어뿐만 아니라 인천공항 면세점과 현대면세점에 공식 입점하며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아마존, 큐텐JP 등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이너뷰티 전문 온라인몰과 전국 약국을 중심으로 판매망을 강화하는 중이다.
캐치케어 관계자는 “이너뷰티 제품이 단순한 건강 보조제를 넘어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에 만족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개선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현대차그룹, 5년간 125.2조 투자…“사상 최대 규모”
- 서학개미 해외 주식 순매수 ‘사상 최대’…환율 1500원 압박
- 달러인덱스 3% 오를 때 원/달러 6% 급등…“외환시장 불안 확대”
- 신세계, 임직원 참여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진행
- 천연가스 ETN 뜨자 개인은 인버스 쓸어 담아…손실 우려 확대
- 쿠팡, 유아동 프리미엄 브랜드 ‘베베드피노’ 론칭
- GS샵 ‘궁키친 이상민’, 2년 만에 누적 주문액 300억원 달성
- ‘고학력 청년 백수’ 증가…25∼29세 장기 실업 가장 많아
- 세븐일레븐, 신선식품 7종 할인 이벤트 진행
- “수술 후 시력 맞춤 가능”…아라케어, 조절형 인공수정체 론칭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현대차그룹, 5년간 125.2조 투자…“사상 최대 규모”
- 2포항시, 지역과 대학이 함께 만든 축제 ‘2025 포항시 대학연합축제(POP)’ 성료
- 3광양제철소 파트너사협회, 2년 연속 포항에 1억원 대 통 큰 고향사랑기부 이어가
- 4포항시, 체험·공연·부대 개방행사까지. . .2025 포항해병대문화축제 이틀간 6만 명 발길
- 5포항에 첫 수소연료전지 제조공장 ㈜FCI 착공…수소산업 생태계 확장 가속
- 6영천시, 귀뚜라미문화재단 후원 장학금 전달
- 7영천시, 2025년 노사민정 실무협의회 개최
- 8세계 정상의 선택, ‘경주천년한우’…APEC 만찬서 국제적 위상 높였다
- 9경주시, ‘반려동물 굿즈·디자인 공모전’ 개최
- 10주낙영 경주시장, 연이은 국회 방문으로 내년 국비 확보 총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