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캐릭터 ‘누누씨’와 손잡고 꿀 콘셉트 신메뉴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3-25 08:59:56
수정 2025-03-25 08:59:56
유여온 기자
0개
꿀 화이트 아메리카노·꿀 미숫커피 등
‘누누씨’ 랜덤 스티커 증정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이디야커피는 이모티콘 캐릭터 ‘누누씨’와 손잡고 꿀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꿀을 활용한 음료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 ‘누누씨’를 결합해 MZ세대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누누씨’는 캐릭터 콘텐츠 전문 기업 HNF가 에이전트를 맡아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IP다. 이번 협업은 ‘꿀’ 단어가 들어간 재치 넘치는 멘트와 특유의 귀여운 이미지로 연출되어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꿀 화이트 아메리카노, 꿀 미숫커피, 꿀 매실 레몬티으로 구성됐다. 꿀 화이트 아메리카노는 향긋한 사양 벌꿀과 부드럽고 풍부한 이디야커피 시그니처 밀크를 사용해 진하고 고소한 에스프레소와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꿀 미숫커피는 든든하고 고소한 미숫가루에 이디야의 노하우로 만든 달콤한 믹스커피, 그리고 사양 벌꿀의 조화가 돋보이는게 특징이다. 꿀 매실 레몬티는 달콤한 매실과 상큼한 레몬이 꿀과 어우러져 청량하게 즐길 수 있다.
‘누누씨’ 캐릭터 랜덤 스티커 증정 행사는 매장과 배달서비스를 통해 진행된다.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전용 콜라보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스티커 2매가 제공되며, 배달 주문의 경우 ‘꿀 빠는 누누씨 세트’를 구매하면 스티커 3매를 받을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꿀 음료 콘셉트를 귀여운 캐릭터와 매칭시켜 고객들에게 트렌디하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했다”며, “올해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대중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23년부터 산리오, 캐치티니핑, 시나모롤&짱구는 못말려, 먼작귀 등 다양한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보인 바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 4년 반 동안 외화 위·변조 4억 5000만원 적발
- 국내 달러 스테이블코인 보유량 1년새 2배로 증가
- 불법 외환거래, 최근 6년간 13조 2000억원 규모 적발
- APEC 앞둔 경주시 "숙박 바가지요금 엄정 조치"
- 큰 사과, 특상-중하품 가격차 '역대 최대'
- LG전자, 美대기분야 국제숙련도 평가서 4년 연속 최우수 인증
- 올해 9월까지 분양 물량 14여만가구…분양 절벽 '우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