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캐릭터 ‘누누씨’와 손잡고 꿀 콘셉트 신메뉴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3-25 08:59:56
수정 2025-03-25 08:59:56
유여온 기자
0개
꿀 화이트 아메리카노·꿀 미숫커피 등
‘누누씨’ 랜덤 스티커 증정 이벤트 진행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이디야커피는 이모티콘 캐릭터 ‘누누씨’와 손잡고 꿀 음료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꿀을 활용한 음료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 ‘누누씨’를 결합해 MZ세대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누누씨’는 캐릭터 콘텐츠 전문 기업 HNF가 에이전트를 맡아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는 IP다. 이번 협업은 ‘꿀’ 단어가 들어간 재치 넘치는 멘트와 특유의 귀여운 이미지로 연출되어 소비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꿀 화이트 아메리카노, 꿀 미숫커피, 꿀 매실 레몬티으로 구성됐다. 꿀 화이트 아메리카노는 향긋한 사양 벌꿀과 부드럽고 풍부한 이디야커피 시그니처 밀크를 사용해 진하고 고소한 에스프레소와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꿀 미숫커피는 든든하고 고소한 미숫가루에 이디야의 노하우로 만든 달콤한 믹스커피, 그리고 사양 벌꿀의 조화가 돋보이는게 특징이다. 꿀 매실 레몬티는 달콤한 매실과 상큼한 레몬이 꿀과 어우러져 청량하게 즐길 수 있다.
‘누누씨’ 캐릭터 랜덤 스티커 증정 행사는 매장과 배달서비스를 통해 진행된다.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전용 콜라보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스티커 2매가 제공되며, 배달 주문의 경우 ‘꿀 빠는 누누씨 세트’를 구매하면 스티커 3매를 받을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의 꿀 음료 콘셉트를 귀여운 캐릭터와 매칭시켜 고객들에게 트렌디하게 다가가기 위해 기획했다”며, “올해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대중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23년부터 산리오, 캐치티니핑, 시나모롤&짱구는 못말려, 먼작귀 등 다양한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보인 바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현대제철, 제4회 AI·빅데이터 페스티벌 개최
- 삼성바이오로직스, 3분기 매출 1조6602억 원…역대 최대
- 삼성물산 건설, 3분기 영업익 1110억원…전년 동기比 53%↓
- HDC현대산업개발 3분기 영업익 730억원…전년比 53.8%↑
- 서울신라호텔, 레스토랑 4곳 세계 1000대 레스토랑 등재
- 네이버, 명품 브랜드 공식몰 '하이엔드' 서비스 출시
- 아머드프레시, 보리로 만든 원두커피 '맨해튼로스트앤코' 론칭
- CJ ENM, 케이팝 플랫폼 ‘엠넷플러스’로 글로벌 콘텐츠 허브 도약
- 케이워터운영관리, ‘2025 어린이 우리강 그리기대회’ 개최
- 한미, 세계 최대 의약품 전시회 참가…글로벌 경쟁력 알린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조석훈 목포시장 권한대행, ‘인공태양 연구시설 전남 유치 릴레이 응원 챌린지’ 동참
- 2고흥군의회, 제341회 임시회 마무리
- 3청정 완도 가을 섬 여행, 1만8000명 방문하며 '치유됐섬!' 마무리
- 4미래차 전장부품 시스템반도체 신뢰성검증센터, 원주 부론산단 착공
- 5현대제철, 제4회 AI·빅데이터 페스티벌 개최
- 6안양시, 국방부로부터 박달스마트시티 사업 지정 '실행단계 본격 진입'
- 7의왕시, '2025년 방위협의회 통일안보교육 개최'
- 8이상일 용인특례시장, 프랑스 몽펠리 방문 '우호 교류협력 논의'
- 9부산 해운정사, ‘2025 경주 APEC 성공 개최 기원 대법회’…세계평화 발원
- 10삼성바이오로직스, 3분기 매출 1조6602억 원…역대 최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