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직접 굽는 ‘뚱쿠키’ 3종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3-27 09:10:45
		수정 2025-03-27 09:10:45
		유여온 기자
		0개
	
	
초코칩·소보루딸기잼·쑥쑥팥팥 맛
입에 꽉차는 두께감과 풍성한 필링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이디야커피는 매장에서 직접 구워 더욱 신선해진 프리미엄 디저트 ‘뚱쿠키’ 3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뚱쿠키는 두껍고 촉촉한 쿠키 반죽 속에 풍성한 필링을 담아낸 제품으로, 이디야커피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딩 전략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특히 누구나 좋아하는 기본적인 맛을 이디야커피만의 차별화된 디저트로 재해석해 독창적으로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출시된 제품은 ▲초코칩 뚱쿠키 ▲소보루딸기잼 뚱쿠키 ▲쑥쑥팥팥 뚱쿠키 등 총 3종이다. 초코칩 뚱쿠키는 바삭한 쿠키 안에 진한 초코칩이 듬뿍 들어 있어 클래식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소보루딸기잼 뚱쿠키는 고소한 소보루 토핑과 상큼한 딸기잼이 조화를 이루며, 쑥쑥팥팥 뚱쿠키는 쑥 반죽에 달콤한 팥 필링을 채워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할매니얼’ 감성을 겨냥했다.
이번 ‘뚱쿠키’ 3종은 기존 디저트 제품들과 달리, 매장에서 사전에 직접 굽고 진열하는 새로운 운영 방식을 도입했다. 이를 통해 고객은 기존 대비 기다리는 시간 없이, 빠르면 5분 이내에 갓 구운 뚱쿠키를 바로 픽업할 수 있다. 기존의 평균 대기시간이 10~15분이었던 점을 감안하면, 소비자 편의성이 크게 향상된 셈이다.
이번 신제품 ‘뚱쿠키’ 3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 각종 배달 플랫폼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뚱쿠키는 누구에게나 친숙한 플레이버를 이디야만의 방식으로 재해석해, 브랜드 고유의 감성과 함께 디저트의 깊이를 더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품질의 음료와 디저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향상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단돈 5000원에 플리스를?”…다이소, 월동준비 핫플 등극
- SK에코플랜트 김영식 내정…“건설 DNA 바꾼다”
- 삼성SDI, BMW ‘맞손’…“화재 위험 없는 차세대 배터리 개발”
- “내 대화를 美기업이 관리?”…‘카톡 GPT’ 국내 통제 한계
- 하렉스인포텍, 홈플러스 인수의향서 제출
- 삼성·현대차 등 엔비디아와 ‘AI 동맹’…GPU 26만 개 투입
- 계룡건설, 영상 콘텐츠로 브랜드 소통 확대
- 풀무원푸드앤컬처, 청주국제공항 컨세션 운영 사업권 수주
- 메디컬 트레블 코리아, 의료기관 391개 대상 온라인 세미나 성료
- 삼성전자, 엔비디아에 HBM4 공급…AI 반도체 공장 짓는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맛과 나눔이 함께한 축제' 남원국제드론제전 훈훈한 마무리
- 2전북대 최고위과정, 남원시 주거개선에 손 맞잡다
- 3김천시, 7월 1일 기준 개별공시지가 결정·공시
- 4영천시·CJ프레시웨이, 우로지 외식업소 로컬브랜딩 메뉴 시연회 개최
- 5영천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 제248회 임시회 상임위원회 활동 마무리
- 6포항 전통 한지문화 체험행사 ‘백추지 한지여정’ 철길숲 한터마당서 개최
- 7포항시, ‘뱃머리마을 국화전시회’ 1일 개막…가을빛 힐링 정원으로 초대
- 8포항시, 2030년까지 AI 인재 10만 명 양성… 대한민국 AI 중심도시로 도약
- 9경주시, 제주테크노파크‧경주융합회와 지역 상생협력 간담회 개최
- 10김밥축제로 하나된 김천, 그 어느때보다 아름다웠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