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시스메디칼, 대한피부과의사회 춘계학술대회서 주력 제품 전시

경제·산업 입력 2025-03-31 15:12:04 수정 2025-03-31 15:12:04 고원희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대표 장비 덴서티 포함 총 4종 전시

제이시스메디칼이 지난 30일 서울 스위스그랜드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27회 대한피부과의사회 춘계학술대회’에 참가해 주요 제품을 전시했다. [사진=제이시스메디칼]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제이시스메디칼은 지난 30일 서울 스위스그랜드호텔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제27회 대한피부과의사회 춘계학술대회’에 참가해주요 제품을 전시했다고 31일 밝혔다.

대한피부과의사회는 전국 피부과 전문의로 구성된 학회로, 피부 노화 및 치료에 관한 학술적 연구와 교육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춘계 학술대회에는 약 1200명의 피부과 전문의가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제이시스메디칼은 이번 학술대회서 대표적인 의료 미용 기기인 ‘덴서티(DENSITY)’를 비롯해 ‘리니어지(LinearZ)’, ‘포텐자(POTENZA)’, ‘셀렉V(CellecV)’ 총 4종의 장비를 전시했다. 행사 기간 동안 피부과 전문의 및 병원 관계자들과 활발한 상담을 진행했으며, 실무적인 적용 방안과 도입 가능성에 대한 논의가 이어졌다.

특히, ‘덴서티(DENSITY)’는 피부에 모노폴라, 바이폴라 2가지 고주파 에너지를 조사하는 고주파 시술 장비로 현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주목을 받았다. 

제이시스메디칼 관계자는 “대한피부과의사회 춘계학술대회는 피부과 전문의들이 최신 의료 기술과 트렌드를 공유하는 중요한 자리”라며 “이번 학술대회서 자사의 의료기기를 적극적으로 알리고, 전문의들은 물론 주요 관계자들과의 네트워크를 확대하는 뜻깊은 기회가 됐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시스메디칼은 미용 의료기기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는 국내 대표 기업으로, 고주파(RF) 및 초음파(HIFU) 등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해왔다. 지속적인 연구개발(R&D) 투자와 첨단 기술력으로 글로벌 시장에서도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