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교육지원청, 인구문제 인식개선 캠페인 참여
전국
입력 2025-04-11 16:43:39
수정 2025-04-11 16:43:39
고병채 기자
0개
SNS 릴레이 챌린지로 국민 공감대 확산
다음 주자는 광양교육지원청 김여선 교육장

이번 캠페인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 주관해 저출생 문제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높이고 해결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전국 지자체와 교육청, 공공기관이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여수시의회 백인숙 의장의 지목을 받은 여수교육지원청은 '아이는 행복하고! 청년은 희망을 키우며! 노인은 보람있는 대한민국이 되도록 여수교육지원청이 함께 합니다'라는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날 챌린지에는 백도현 교육장을 비롯해 여수교육지원청 MZ세대 공무원들이 함께했다.
백도현 교육장은 "저출생 문제는 우리 사회의 중요한 과제로, 교육 현장 또한 함께 고민하고 해결방안을 찾아가야 한다"며 "이번 캠페인이 인구문제에 대한 인식 개선과 실질적인 대책 마련으로 이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여수교육지원청은 다음 참여 기관으로 광양교육지원청 김여선 교육장을 지목했다.
/terryk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문화 4人4色 | 전승훈] 안 하겠다는 게 아닙니다…하고 싶은 걸 하겠다는 겁니다
- 박희승 의원 "지방의료원, 3년 연속 적자…올해도 484억 손실"
- 심덕섭 고창군수, 추석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지역상권 활력 UP'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임미애 의원 “mz 해양경찰, 5년도 못 버티고 떠나”. . .해양경찰 조직문화 개선 시급
- 2김위상 의원 “천연기념물까지 쾅! ‘버드스트라이크’ 5년 새 2배 늘어”
- 3김승수 의원 “세계는 한복에 주목…정부 지원은 여전히 부족”
- 4차규근 의원 “최근 3년새 SNS 마켓업 수입금액 2배 이상 증가,30대 가장 많아”
- 5차규근 의원 “게임 아이템 거래 시장, 5년간 3조원 이상 거래됐다”
- 6강대식 의원 "가짜 원산지 축산물ㆍ중국 김치...군 급식 이대로 괜찮나"
- 7대구대-라온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8성형·피부과 5년간 20% 급증…소아청소년과 2% 감소
- 9SNS마켓, 여성·30대 주도…"2년간 3배 성장"
- 10전기차 고객 10명 중 6명은 3040…20대 구매 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