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와 함께…에어서울, 코리아 뷰티 페스티벌 참가
경제·산업
입력 2025-04-30 09:10:10
수정 2025-04-30 09:10:10
고원희 기자
0개
현지 출발 일본·베트남·필리핀 노선 특가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에어서울은 '코리아 뷰티 페스티벌'에 참여해 인바운드 수요 확대에 박차를 가한다고 30일 밝혔다.
'코리아 뷰티 페스티벌'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방문의해위원회,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K-뷰티와 K-컬처 융합의 뷰티 관광 축제이다. 서울 전역에서 다양한 K-뷰티 체험 프로그램 및 혜택을 선보일 예정인 이 행사는 오는 6월 19일부터 7월 18일까지 1개월간 진행된다.
에어서울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일본과 베트남, 필리핀 전 노선의 현지 출발 탑승권을 특가 운임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4월 28일 시작해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항공권 탑승 기간은 9월 30일까지다.
항공권 가격 등 상세 정보는 에어서울 홈페이지 또는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전 세계적으로 K-뷰티 열풍이 부는 가운데, 이번 프로모션은 저렴한 항공권을 통해 현지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에어서울 관계자는 "외국인 탑승객 유치를 확대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K-뷰티에 대한 관심이 K-항공까지 이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KGC인삼공사, 생명연과 오가노이드 공동연구
- [노란봉투법 국회 통과] “외국인 투자 15% 줄 것”...‘GM 철수설’ 재점화
- 한미 정상회담 D-1…‘마스가’ 카드로 철강관세 낮출까
- [노란봉투법 국회 통과] 석화 구조조정 갈 길 바쁜데…“골든타임 놓칠라”
- “디지털 무역 장벽 없애라”…압박 수위 높이는 美 빅테크
- ‘만년 4위’ 이마트24, 인도 진출…해외 확장 시험대
- GS건설, GS이니마 팔았다…신사업 발굴 본격화
- KGC인삼공사, 생명연과 MOU 체결…오가노이드 기반 기술 개발
- 비긴스 바이 정샘물, 투어스와 신규 캠페인 공개
- 가스공사, 상생결제 도입으로 공정경제 기반 조성 앞장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