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강율, ‘뷰티 이스탄불’서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 위상 입증
경제·산업
입력 2025-05-16 10:16:43
수정 2025-05-16 10:16:43
진민현 기자
0개
‘뷰티박람회’ 통해 글로벌 바이어 집중 조명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 ‘편강율’은 ‘뷰티 이스탄불 2025’에 참가해 한국적 미학과 철학이 깃든 브랜드 가치를 선보이며 중동 및 유럽 바이어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았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터키 이스탄불에서 개최됐으며, 편강율은 현장에서 높은 참관자 수와 상담 전환율을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실질적 접점을 확보했다.
편강율은 피부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불필요한 색소, 향료,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한방 원재료를 기반으로 한 자연 친화적 스킨케어 브랜드다. 브랜드 슬로건 ‘오롯이 되찾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중심으로 피부의 균형을 회복하고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한복을 입은 부스 스태프와 절제된 감성의 부스 디자인을 통해 한국 고유의 미학을 구현함으로써 브랜드 정체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중동, 유럽, 아시아 등 다양한 국가의 바이어들이 부스를 방문해 피부 진정 및 안티에이징 제품군에 높은 관심을 보였다.
편강율은 베이직, 진정, 얼티밋, 블랙티, 브라이트닝 등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장에서는 특히 ‘얼티밋 퀵 미스트’가 사용 직후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며 바이어들의 샘플 요청이 잇따른 대표 제품으로 부각됐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편강율은 실질적인 수출 계약 기회를 확보했으며, 글로벌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 개발 및 현지화 전략을 통해 해외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며 “신규 파트너 발굴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편강율은 앞으로도 K-뷰티를 대표하는 한방 스킨케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히며, 지속적인 글로벌 확장에 나설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홈플러스, ‘반값가전’ 매출 전년比 66% 성장
- "에너지 정보 쉽게 제공"…SK이노, 새 뉴스룸 'ASK inno' 오픈
- 공간시스템창호, 단독주택에 '고효율 알루미늄 시스템창호' 납품
- 넥센타이어, 윈가드 스노보드팀과 국내 동계스포츠 성장 지원
- 르노코리아, 코리아세일페스타 혜택 11월말까지 연장
- ‘가전부터 홈스타일링까지’…LG전자 온라인몰, 고객경험 확장
- 바디프랜드 ‘733’, 굿디자인 어워드서 산업부 장관상
- 현대차, 전·현직 카마스터와 함께 소아암 환아에 후원금 전달
- 에어프레미아, 예비엔진 4호기 도입…운항안정성 강화
- BBQ 송리단길점, 연말 프로모션 ‘홀리데이 인 파리’ 공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소프트센, 3분기 누적 영업이익 흑자 전환 성공
- 2홈플러스, ‘반값가전’ 매출 전년比 66% 성장
- 3기업은행, IBK벤처대출로 지원한 큐리오시스 IPO 성공
- 4NHN KCP, 'KCP 오더' QR·NFC 주문 기능 신규 출시
- 5동신대–나주협동상회, 지역 브랜드 개발 및 연구 협약 체결
- 6이명노 광주시의원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보조금 전액 반영"
- 7한화 라이프플러스, 'LIFEPLUS NY 2025' 성료
- 8"에너지 정보 쉽게 제공"…SK이노, 새 뉴스룸 'ASK inno' 오픈
- 9이재태 전남도의원, 전보서열 명부 공개해야
- 10공간시스템창호, 단독주택에 '고효율 알루미늄 시스템창호' 납품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