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로닉스,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 NS홈쇼핑서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5-05-23 16:25:40 수정 2025-05-23 16:25:40 고원희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제조 전 과정서 산소 제어 강화 제품

셀로닉스의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 [사진=셀로닉스]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셀로닉스는 오메가3 브랜드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를 오는 24일 NS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오전 7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NS홈쇼핑 TV 채널에서 방영되며 NS홈쇼핑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는 제조 전 과정에서의 산소 제어를 강화한 제품으로, 불포화지방산이라는 오메가3의 원료 특성상 산패에 취약한 점을 해소했다. 이른바 ‘기름이 쩌는’ 현상인 산패는 유기물이 산소와 접촉하면 인체에 유해한 부산물을 생성해 암유발인자를 형성할 수 있어 오메가3 선택 시 가장 눈여겨봐야 할 부분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에서도 지난 2019년 글로벌 기준을 적용해 산가 3.0 이하, 과산화물가 5.0 이하, 아니시딘가 10.0 이하, 총 산화가 26.0 이하 등 엄격한 산패도 기준으로 관리하고 있다. 국내에서 유통되는 2000개 이상의 제품 중 식약처 산패기준을 충족한 제품은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를 포함해 단 5개(0.25%)뿐이다.

트리어드 투명오메가3의 모든 제품은 최종 제품까지의 신선도를 보장한다. 트리어드만의 국내 유일 산소 제어 충전 시스템인 ‘림피드캡 테크놀로지’와 이중 개별 포장으로 섭취 직전까지의 산소를 제어하는 ‘트로피칼 블리스터 패키지’가 적용된 것이다. 연질 캡슐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오메가3 제품과는 달리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으면서 산소 차단성이 우수한 투명경질캡슐을 사용해 산패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소를 최소화했다.

트리어드 투명오메가3는 EPA/DHA 함량이 높은 ‘트리어드 투명오메가3 코어’, DHA 함량이 높은 ‘트리어드 투명오메가3 DHA’, 식물성 100%의 ‘트리어드 식물성 투명오메가3’ 총 3종으로 홈쇼핑에서 선보이고 있는 트리어드 투명오메가3 코어 외에는 셀로닉스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한준 셀로닉스 대표는 “트리어드 오메가3는 식약처의 엄격한 산패 기준을 모두 충족한 제품으로, 셀로닉스는 글로벌 오메가3 품질 기준을 준수한 국내 최초 GOED 회원사이기도 하다”며, “세계가 인정한 신선한 오메가3로 혈관 건강 관리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트리어드 투명오메가3를 전개하고 있는 셀로닉스는 초임계 알티지(rTG)오메가3 원료를 국내 최초로 들여와 오메가3 브랜드 ‘트리어드’와 온가족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셀티아이’ 등을 전개 중인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다. 전용 생산라인을 통해 전 제품을 자체 생산하고 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