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로닉스,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 NS홈쇼핑서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5-05-23 16:25:40
수정 2025-05-26 13:26:08
고원희 기자
0개
제조 전 과정서 산소 제어 강화 제품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셀로닉스는 오메가3 브랜드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를 오는 24일 NS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오전 7시 20분부터 1시간 동안 NS홈쇼핑 TV 채널에서 방영되며 NS홈쇼핑 공식 홈페이지, 모바일 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 코어’는 제조 전 과정에서의 산소 제어를 강화한 제품으로, 불포화지방산이라는 오메가3의 원료 특성상 산패에 취약한 점을 해소했다. 이른바 ‘기름이 쩌는’ 현상인 산패는 유기물이 산소와 접촉하면 인체에 유해한 부산물을 생성해 암유발인자를 형성할 수 있어 오메가3 선택 시 가장 눈여겨봐야 할 부분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에서도 지난 2019년 글로벌 기준을 적용해 산가 3.0 이하, 과산화물가 5.0 이하, 아니시딘가 20.0 이하, 총 산화가 26.0 이하 등 엄격한 산패도 기준으로 관리하고 있다. 국내에서 유통되는 2000개 이상의 제품 중 식약처 산패기준을 충족한 제품은 트리어드 투명 오메가3를 포함해 단 5개(0.25%)뿐이다.
트리어드 투명오메가3의 모든 제품은 최종 제품까지의 신선도를 보장한다. 트리어드만의 국내 유일 산소 제어 충전 시스템인 ‘림피드캡 테크놀로지’와 이중 개별 포장으로 섭취 직전까지의 산소를 제어하는 ‘트로피칼 블리스터 패키지’가 적용된 것이다. 연질 캡슐을 사용하는 대부분의 오메가3 제품과는 달리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으면서 산소 차단성이 우수한 투명경질캡슐을 사용해 산패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소를 최소화했다.
트리어드 투명오메가3는 EPA/DHA 함량이 높은 ‘트리어드 투명오메가3 코어’, DHA 함량이 높은 ‘트리어드 투명오메가3 DHA’, 식물성 100%의 ‘트리어드 식물성 투명오메가3’ 총 3종으로 홈쇼핑에서 선보이고 있는 트리어드 투명오메가3 코어 외에는 셀로닉스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한준 셀로닉스 대표는 “트리어드 오메가3는 식약처의 엄격한 산패 기준을 모두 충족한 제품으로, 셀로닉스는 글로벌 오메가3 품질 기준을 준수한 국내 최초 GOED 회원사이기도 하다”며, “세계가 인정한 신선한 오메가3로 혈관 건강 관리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트리어드 투명오메가3를 전개하고 있는 셀로닉스는 초임계 알티지(rTG)오메가3 원료를 국내 최초로 들여와 오메가3 브랜드 ‘트리어드’와 온가족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셀티아이’ 등을 전개 중인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다. 전용 생산라인을 통해 전 제품을 자체 생산하고 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SK렌터카, 국내 최대 ‘오토옥션’ 개장…“중고차 판매사업 진출”
- ‘흑자 전환’ 동부건설, 공공·민간 수주 광폭 행보
- 게임업계, 스테이블코인 경쟁…사업화 ‘불투명’
- 한국콜마, 美 2공장 가동..."북미 최대 화장품 허브로 성장"
- 이재용 ‘부당합병·회계부정’ 무죄 확정…사법리스크 마침표
- 태광산업, 신사업 투자·이호진 복귀 ‘시계 제로’
- “농기계 스스로 일해요”…대동, 농업 3대 AI기술 개발
- 신세계그룹-카카오페이 사업 협력 논의 중단
- 미리어드아이피, 오시리스와 업무협약…"K브랜드 위조 상품 차단"
- 혜움, PG사 연동 완료…"매출 분석 기능 고도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전국 대학생들, 영진전문대서 ‘AI캠프’로 미래 기술 도전
- 2김천시, 공공기관 2차 이전 논의 속 ‘기존 혁신도시 우선’ 원칙 강조
- 3인천시, 5대 하천 생태 복원 박차
- 4박용철 인천 강화군수, 선원면 주민복합센터 건립 착공
- 5조용익 부천시장, '강소기업' 10곳에 현판 수여
- 6인천시, 12개 기관과 청렴 캠페인
- 7인천시사회서비스원-인천병무지청, 돌봄 필요 청년 지원 '맞손'
- 8인천 지역주택조합, 인허가 지연에 피해 확산
- 9동두천시, 수십년째 방치중인 '제생병원'...개원은 하나
- 10여주시 신청사 또 좌초 위기...“이충우 시장, ‘정치적 횡포’ 정면 비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