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WFECT, 반려견 영양제 브랜드 '오래 곁애' 런칭
건강·생활
입력 2025-06-02 14:21:33
수정 2025-06-02 14:21:33
김수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PAWFECT는 강아지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반려견 영양제 브랜드 '오래, 곁애(愛)'를 최근 공식 런칭했다고 2일 밝혔다.
‘오래, 곁애’는 반려동물 전문 기업 'PAWFECT'가 선보이는 첫 번째 영양제 브랜드로 눈 건강부터 피부·관절·장 건강, 중성화 후 건강관리 등 반려동물이 생애 전반에 걸쳐 겪는 다양한 건강 이슈를 케어할 수 있는 설루션을 제시한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시야애 맑음', '결애 윤기', '속애 편안함', '움직임애 유연함', '중성화 후 건강' 등이 있다.
‘시야애 맑음’은 반려견 눈 건강을 위한 기능성 제품이다. 아울러 ‘결애 윤기’는 반려동물의 건강한 피부와 윤기 있는 피모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개발됐다. ‘속애 편안함’은 장내 유익균 밸런스를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움직임애 유연함’은 노령견이나 활동량이 많은 반려견을 위한 제품으로 출시된다. 또 다른 제품인 ‘중성화 후 건강’은 중성화 수술 이후 체중 증가와 심리적 불안 등에 대한 맞춤 설루션을 제공한다.
오래, 곁애는 '오래, 그리고 곁에 사랑으로 머물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반려견 건강을 위한 맞춤형 기능성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오래’는 생애 전 주기적 관리를 통한 건강한 수명 연장을, ‘곁애’는 반려동물이 언제나 사랑으로 곁에 머무르길 바라는 진심을 상징한다. 즉, 무조건 기능성을 강조한 영양제가 아니라 반려견 그리고 보호자의 감정적 유대까지 케어하는 정서 중심 케어 브랜드를 지향한다는 방침이다.
실제로 PAWFECT는 반려견을 하루하루 함께 살아가는 가족으로 정의하며 건강 뿐 아니라 기호성과 안전성, 섭취 편의성까지 갖춘 제품 설계에 집중하고 있다. 반려견의 행복한 노화와 건강한 매일을 지원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제품 연구개발 및 서비스 영역 확대를 지속 추진한다는 취지다.
오래, 곁애 제품은 온라인몰과 반려동물 전문 스토어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제품 정보, 반려 케어 팁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노경태 이대서울병원 교수, 단일공 로봇 대장수술 300례 달성
- 서울대병원-네이버, AI로 생물학적 나이와 건강 위험 예측한다
- 슈퍼주니어 김희철, 서울아산병원에 1억 원 후원
- 자생한방병원 “영유아 교통사고 후유증, 한의치료로 개선”
- "젊은 강직성 척추염 환자, 임신 중 치료 포기 안 해도 된다"
- 한림대강남성심병원, 자궁경부암 표적 면역치료제 개발
- 잦은 입원·응급실행…중증 천식, 약값 부담에 치료 장벽
- 고려대 의대, 美 예일대와 2025 공동포럼 개최
- 당뇨약, 파킨슨병 진행 막는다
- 중증 천식에 생물학적제제, 효과 좋지만…"연 800만 원 약제비 부담"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B금융그룹, 5년간 110조원 규모 생산적·포용금융 추진
- 2“모든 여성들이여 도전하라”…‘2025 슈퍼탑코리아’ 부산서 성황리 열려
- 3KT 소액결제 해킹, 펨토셀로 암호 해제 가능…‘도청 우려’ 확산
- 4서울 아파트 3채 중 1채는 30대 손에…‘영끌 매수’ 다시 확산
- 5정년 연장 논의 본격화…‘청년 일자리’ 고용시장 파장 촉각
- 6서울 시내버스 노조, 수능 당일까지 파업 철회…13일 추가 교섭
- 7美 셧다운 39일째…트럼프 '필리버스터 폐지' 압박
- 8롯데, '제10회 슈퍼블루마라톤' 성료
- 9쿠팡, ‘쿠패세’ 개최…인기 패션 상품 특가에 선보인다
- 10현대백화점, 친환경 캠페인 ‘365 리사이클 캠페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