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WFECT, 반려견 영양제 브랜드 '오래 곁애' 런칭
건강·생활
입력 2025-06-02 14:21:33
수정 2025-06-02 14:21:33
김수윤 기자
0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PAWFECT는 강아지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반려견 영양제 브랜드 '오래, 곁애(愛)'를 최근 공식 런칭했다고 2일 밝혔다.
‘오래, 곁애’는 반려동물 전문 기업 'PAWFECT'가 선보이는 첫 번째 영양제 브랜드로 눈 건강부터 피부·관절·장 건강, 중성화 후 건강관리 등 반려동물이 생애 전반에 걸쳐 겪는 다양한 건강 이슈를 케어할 수 있는 설루션을 제시한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시야애 맑음', '결애 윤기', '속애 편안함', '움직임애 유연함', '중성화 후 건강' 등이 있다.
‘시야애 맑음’은 반려견 눈 건강을 위한 기능성 제품이다. 아울러 ‘결애 윤기’는 반려동물의 건강한 피부와 윤기 있는 피모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개발됐다. ‘속애 편안함’은 장내 유익균 밸런스를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움직임애 유연함’은 노령견이나 활동량이 많은 반려견을 위한 제품으로 출시된다. 또 다른 제품인 ‘중성화 후 건강’은 중성화 수술 이후 체중 증가와 심리적 불안 등에 대한 맞춤 설루션을 제공한다.
오래, 곁애는 '오래, 그리고 곁에 사랑으로 머물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반려견 건강을 위한 맞춤형 기능성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 ‘오래’는 생애 전 주기적 관리를 통한 건강한 수명 연장을, ‘곁애’는 반려동물이 언제나 사랑으로 곁에 머무르길 바라는 진심을 상징한다. 즉, 무조건 기능성을 강조한 영양제가 아니라 반려견 그리고 보호자의 감정적 유대까지 케어하는 정서 중심 케어 브랜드를 지향한다는 방침이다.
실제로 PAWFECT는 반려견을 하루하루 함께 살아가는 가족으로 정의하며 건강 뿐 아니라 기호성과 안전성, 섭취 편의성까지 갖춘 제품 설계에 집중하고 있다. 반려견의 행복한 노화와 건강한 매일을 지원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제품 연구개발 및 서비스 영역 확대를 지속 추진한다는 취지다.
오래, 곁애 제품은 온라인몰과 반려동물 전문 스토어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제품 정보, 반려 케어 팁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난청 단계별 치료…보청기·인공와우에서 하이브리드 임플란트까지
- 소방공무원 위한 국립소방병원, 시범진료 시작…내년 6월 정식 개원
- 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 경희대치과병원 이연희 교수팀, AI로 턱관절장애 진단…예측 정확도 높아
- 한양대병원, 신장이식 1000례 달성 기념식 개최
- 운명을 거스를 것인가, 내맡길 것인가…책 '서른에 시작하는 30일 사주명리'
- “간이식 받고도 술…어렵게 얻은 생명 위협하는 선택”
- 고려대 안산병원, 표면유도방사선치료(SGRT) 도입
- HR·HER2 양성 유방암, 난소기능 억제제 병용 시 생존율 올라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성구, 2025년 자연재난 관리실태 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 2수성구, ‘전국민 마음투자 지원사업 평가 우수 지자체’ 선정. . .보건복지부장관상 대상 수상
- 3수성구, ‘2025년 대구시 구·군 민원행정 종합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 4수성구 캐릭터 ‘뚜비’, 동화책 ‘명탐정 뚜비의 사건일기’ 체험형 공연으로 만난다
- 5대구시, 가상융합산업 지원센터 2곳 지정…미래산업 거점 마련
- 6대구상수도사업본부, 수성구 일부 지역 흐린 물 출수 예상
- 7계명문화대, 아세안 TVET 사업 통해 해외취업 성과 창출…국제 직업교육 협력 모범사례 주목
- 8영남대, ‘안전관리 우수연구실’ 12년 연속 정부 인증
- 9국도 34호선 안동~영덕 도로개량 준공, 31일 11시 개통
- 10포항시, ‘포항형 유니크베뉴(PUV)’ 후보지 선정…실질적 활용 모델 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