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2025 HOT SUMMER 컬렉션 공개…첫 선글라스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6-11 11:15:02
수정 2025-06-11 11:15:02
고원희 기자
0개
선글라스 출시로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은 2025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 25 HOT SUMMER COLLECTION을 11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한여름 반짝이는 해변의 햇살을 담은 이번 시즌은 ‘SUN-KISSED’라는 타이틀 아래 뜨겁고 즐거운 여름날의 예상치 못한 반전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선 선글라스 라인을 처음 선보이며 브랜드 특유의 데일리한 여름 무드와 감각적인 스타일을 새롭게 제안한다. 또한 햇살 아래 자연의 조형미에서 영감을 받은 액세서리는 이번 여름 컬렉션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이번 25 HS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데이 글레어 선글라스 (Day Glare Sunglasses)’는 볼륨감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오벌 쉐입으로, 템플에 위치한 하트 리벳 장식이 특징이다. 과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함께 발매되는 ‘커브드 글로우 선글라스(Curved Glow Sunglasses)’는 스퀘어 쉐입과 균형감 있는 고글 실루엣이 조화로운 고글형 선글라스 라인으로, 단순한 착용을 넘어 머리에 얹어 스타일링을 연출하기에도 용이해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스탠드오일 관계자는 “가방을 시작으로 슈즈, 그리고 선글라스까지 제품 영역을 확장하는 것은 단순히 패션 아이템을 넘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스며드는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며 “앞으로도 스탠드오일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을 기반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탠드오일은 첫 선글라스 컬렉션 출시와 함께 브랜드 경험을 확산하기 위해 고객 참여형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선보인다. 현재 성수 일대에 설치된, 보는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변하는 특별한 이벤트 포스터를 찾아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스탠드오일은 이번 컬렉션의 무드를 확장한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이에 대해 업계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25 HS 컬렉션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탠드오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그리고 브랜드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CC 슬롯 전쟁…티웨이항공, 사업 다각화 속도
- 네카오, 3분기 실적 ‘맑음’…장기 성장 ‘미지수’
- 수가는 낮고 보령도 사업 철수...‘복막투석’ 소멸 위기
- 두산건설, ‘10·15 대책’ 후 첫 청약…“비규제 효과 톡톡”
- 신세계免, 인천공항점 ‘적자’…이석구 신임 대표 시험대
- 삼성·테슬라, AI칩 동맹 강화…머스크 “삼성과 AI5 생산”
- 푸디스트, 장애인 근로자 고용으로 사회적 가치 창출
- ‘동국제약과 함께하는 갱년기 극복 동행캠페인’ 성료
- 오리온, 진천통합센터 착공…"글로벌 수출 전진기지"
- '꼼수 인상' 교촌치킨, 결국 중량 200g 늘려 원상복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경기북부 산업단지, ‘빈 땅의 10년’
- 2인천시, 교육청·동구와 손잡고 화도진도서관 새단장
- 3경관조명으로 물든 오산시, 70억 원의 투자
- 4인천시의회 조현영 의원, 제3연륙교 개통...송도 주민 혜택 촉구
- 5기장군, 제19회 기장붕장어축제 열린다
- 6인천시, 갈등조정에서 공론화로… 시민 참여 숙의 행정 본격화
- 7인천시, 수도권 규제완화 논의… 지역 역차별 해법 찾는다
- 8문경복 인천 옹진군수 “정확한 통계...정책의 기초”
- 9유정복 인천시장, ‘시민이 묻고 시장이 답하다’ 현장 소통
- 10인천시의회 이단비 의원, 시민 혜택과 소상공인 보호 동시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