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드오일, 2025 HOT SUMMER 컬렉션 공개…첫 선글라스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6-11 11:15:02
수정 2025-06-11 11:15:02
고원희 기자
0개
선글라스 출시로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디자이너 브랜드 ‘스탠드오일(STAND OIL)’은 2025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 25 HOT SUMMER COLLECTION을 11일 공개했다고 밝혔다.
한여름 반짝이는 해변의 햇살을 담은 이번 시즌은 ‘SUN-KISSED’라는 타이틀 아래 뜨겁고 즐거운 여름날의 예상치 못한 반전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선 선글라스 라인을 처음 선보이며 브랜드 특유의 데일리한 여름 무드와 감각적인 스타일을 새롭게 제안한다. 또한 햇살 아래 자연의 조형미에서 영감을 받은 액세서리는 이번 여름 컬렉션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이번 25 HS 컬렉션의 메인 제품인 ‘데이 글레어 선글라스 (Day Glare Sunglasses)’는 볼륨감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오벌 쉐입으로, 템플에 위치한 하트 리벳 장식이 특징이다. 과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다양한 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함께 발매되는 ‘커브드 글로우 선글라스(Curved Glow Sunglasses)’는 스퀘어 쉐입과 균형감 있는 고글 실루엣이 조화로운 고글형 선글라스 라인으로, 단순한 착용을 넘어 머리에 얹어 스타일링을 연출하기에도 용이해 패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스탠드오일 관계자는 “가방을 시작으로 슈즈, 그리고 선글라스까지 제품 영역을 확장하는 것은 단순히 패션 아이템을 넘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스며드는 브랜드가 되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며 “앞으로도 스탠드오일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을 기반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탠드오일은 첫 선글라스 컬렉션 출시와 함께 브랜드 경험을 확산하기 위해 고객 참여형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선보인다. 현재 성수 일대에 설치된, 보는 각도에 따라 이미지가 변하는 특별한 이벤트 포스터를 찾아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또한 스탠드오일은 이번 컬렉션의 무드를 확장한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이에 대해 업계의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25 HS 컬렉션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탠드오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그리고 브랜드 인스타그램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영풍 장형진 고문, 고려아연 직원 보상에 유일하게 ‘반대’…직원 처우·복리후생 외면?
- LG생건 이선주, ‘본업 집중’…뷰티 부진 끝내나
- 건설사 탈현장 공법 도입…“안전·속도 잡는다”
- 금호타이어 정상화 안갯속…“美 관세·노사 갈등”
- “추석 스미싱 조심하세요…40%는 카톡 접근”
- 노인의날 기념식…이중근 “1000만 노인 버팀목”
- 삼성·SK, 오픈AI와 ‘삼각동맹’…100兆 규모 HBM 공급
- 美 의약품 고관세 대응 분주…재고 늘리고 공장 짓고
- 중기부, 강릉 가뭄 피해 소상공인에 긴급경영안정자금 지원
- 아모레퍼시픽 마몽드, 유럽 시장 공식 진출…8개국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영풍 장형진 고문, 고려아연 직원 보상에 유일하게 ‘반대’…직원 처우·복리후생 외면?
- 2도성훈 인천교육감, 허종식 의원과 공간재구조화 사업 논의
- 3보성군 선관위, 보성군수 거론 A씨 '사전 선거운동' 혐의로 검찰 고발
- 4하나금융, 계열 정비 박차…자산운용도 직속으로
- 5LG생건 이선주, ‘본업 집중’…뷰티 부진 끝내나
- 6캐롯 품은 한화손보…車보험 수익성 개선 과제
- 7'9만전자·40만닉스'…코스피, 사상 첫 3500 돌파
- 8황경아 남구의원,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선임
- 9건설사 탈현장 공법 도입…“안전·속도 잡는다”
- 10금호타이어 정상화 안갯속…“美 관세·노사 갈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