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쉬운광고' 플랫폼, ‘우리 매장 알리기’ 광고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6-16 15:23:03
수정 2025-06-16 15:23:03
이수빈 기자
0개
자동 소재 생성 등 다양한 기능 갖춰
카카오는 ‘쉬운광고’ 플랫폼의 첫 광고 상품으로 소상공인을 위한 ‘우리 매장 알리기’ 광고를 정식 출시했다.
우리 매장 알리기는 카카오맵에 등록된 매장을 이용자에게 직접 안내할 수 있는 쉬운광고 플랫폼의 첫 광고 상품이다. 카카오비즈니스에 가입한 뒤 카카오맵 매장관리 서비스에서 매장주 인증을 완료하면 바로 광고를 시작할 수 있다.
이번 광고 상품은 광고 경험이 없는 초보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자동 소재 생성 ▲즉시 광고 집행 ▲성과 리포트 알림톡 무료 제공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쉽게 광고를 시작해 볼 수 있도록 무료 광고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원하는 매장 이미지, 광고 문구뿐만 아니라 매장에서 제공하는 여러 혜택 정보를 담을 수 있다.
전현수 카카오 AD도메인 성과리더는 “광고 진행에 익숙하지 않은 소상공인도 쉽고 효율적으로 매장을 알릴 수 있도록 이번 광고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디지털 광고 시장 발전 및 소상공인의 사업성장 지원을 위해 다양한 상생 모델을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PGA 투어·DP 월드투어 ‘2025 제네시스 챔피언십’ 성료
- HD현대, 美해군 군함 공동 건조…한미 첫 군수지원함 협력 사례
- SK이노베이션, 31일 ‘아시아 퍼시픽 LNG 커넥트’ 세션 개최
- 교촌, 소스 노하우 담긴 파일럿 브랜드 '소싯' 론칭
- KAIST "검색과 지도서비스, 소비자 후생 가장 높아"
- LG엔솔, 전기차 배터리 평가 서비스 '비원스' 출시
- 파라타항공, 동계시즌 국제선 항공권 판매 시작
- 에어프레미아, LA노선 취항 3년…"수송점유율 꾸준히 상승"
- 티머니, 시내버스 태그리스 결제 시범 서비스 본격 시행
- GS25, 유튜브·인스타그램 100만 팔로워 달성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한투운용 포스코그룹포커스 ETF, 순자산액 1000억원 돌파
- 2KPGA 투어·DP 월드투어 ‘2025 제네시스 챔피언십’ 성료
- 3HD현대, 美해군 군함 공동 건조…한미 첫 군수지원함 협력 사례
- 4신한라이프, '2025 신한라이프 프레스티지 콘서트' 개최
- 5SK이노베이션, 31일 ‘아시아 퍼시픽 LNG 커넥트’ 세션 개최
- 6설채현·이기우·DB손보, 119은퇴견 건강검진비 후원
- 7교촌, 소스 노하우 담긴 파일럿 브랜드 '소싯' 론칭
- 8KAIST "검색과 지도서비스, 소비자 후생 가장 높아"
- 9LG엔솔, 전기차 배터리 평가 서비스 '비원스' 출시
- 10파라타항공, 동계시즌 국제선 항공권 판매 시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