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드아포테케, 배우 신수현 브랜드 모델로 발탁
경제·산업
입력 2025-07-08 11:03:25
수정 2025-07-08 11:03:25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펠드아포테케가 배우 신수현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전격 발탁했다고 8일 밝혔다.
펠드아포테케는 이번 모델 발탁을 통해 뉴트럴하면서도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특히 자연스러운 매력과 도회적인 분위기를 동시에 갖춘 배우 신수현이 브랜드가 지향하는 무드와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신수현이 참여한 브랜드 광고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주요 온라인 플랫폼 등에서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다양한 드라마와 광고에서 활약한 배우 신수현은 이번 브랜드 협업을 통해 스킨케어 시장에서도 존재감을 확장할 것으로 보인다. 브랜드 측은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하며 국내외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갈 방침이다.
펠드아포테케 관계자는 “신수현 배우의 절제된 자연미와 세련된 분위기가 펠드아포테케가 지향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완벽히 부합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와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적극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경동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구독 출시
- "공론화 제도화 본격화"…한국리서치·한국갈등학회, 20년 성과·과제 논의
- 중기부, M&A를 통한 ‘제3자 기업승계’ 잇달아 성공
- 중기중앙회, '서울 중소기업 CO-UP 아카데미' 개최
- 동아ST, 입센코리아와 ‘디페렐린’ 킥오프 미팅 개최
- 이베이 "중고·리퍼비쉬 거래 매출 비중 40% 차지"
- 대한항공씨앤디서비스,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 2년 연속 수상
- 팬시, 이니텍·법무법인 바른과 협력…"한국형 스테이블코인 국제 경쟁력 확보"
- LG전자, AI 시대 냉·난방공조 ‘정조준'…"2배 빠른 압축 성장"
- 쿠팡, 산업부 장관 표창… 韓 중소기업 대만 판로 확대 공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BNK부산銀·주택금융공사, 커버드본드 지급보증 업무협약 체결
- 2진도군, 여름철 식중독 예방 홍보 캠페인 마무리
- 3조석훈 목포시 부시장, 현안 중심 업무보고로 시정 속도감 있게 파악
- 4경동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구독 출시
- 5헝셩그룹 “플랫폼934, 中 콘텐츠 제작사와 파트너십 체결”
- 6"공론화 제도화 본격화"…한국리서치·한국갈등학회, 20년 성과·과제 논의
- 7완도 신지 명사십리 해수욕장 12일 개장
- 8중기부, M&A를 통한 ‘제3자 기업승계’ 잇달아 성공
- 9중기중앙회, '서울 중소기업 CO-UP 아카데미' 개최
- 10BC카드, 여름철 맞이 다양한 할인 이벤트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