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일품진로’ 겨울 마케팅 강화
경제·산업
입력 2025-11-20 09:51:27
수정 2025-11-20 09:51:27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하이트진로는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의 겨울 한정판인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은 최근 한국 전통문화 기반 굿즈가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점을 라벨 디자인에 반영했다. 눈 내린 소나무를 배경으로 연을 날리고 있는 ‘블랙껍(일품진로의 두꺼비 캐릭터)’이 고요한 한국의 겨울 정서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용량과 도수, 주질은 기존과 동일하다.
특히 겨울 시즌 최초로 일품진로 3병과 전용 온더락잔 2개로 구성한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 선물세트’도 함께 출시한다.
일품진로는 블랙껍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인 블록 캘린터, 인형 키링, 그립톡 등을 출시하며 MZ세대 사이에서 소장 욕구과 호응을 얻고 있다. 겨울 에디션 출시에 맞춰 아크릴 키링, 공병을 활용한 트리 등도 더할 예정이다.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은 11월 3주차부터 마트, 편의점 등 전국 가정 채널과 음식점, 술집 등 주류 판매 업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물세트는 12월 2주차부터 전국 대형마트 등 가정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이번 겨울 에디션 출시는 단순한 판매 증대를 위한 수단이 아니라 일품진로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시즌별, 테마별 캐릭터 에디션 제품을 통해 다양한 구매 경험을 제공할 에정이다”고 밝혔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네이버클라우드, ‘AI반도체 팜 구축·실증’ 사업 완수
- 한섬, 성수·더현대서울서 스킴스 팝업 진행
- 쿠팡이츠서비스, 전북도 전주시와 '배달파트너 안전 강화' 업무협약 체결
- 에이피알 '메디큐브', 美 울타뷰티 입점 3개월 만에 월 판매량 30%↑
- 유진소닉, 자회사 얼라이언스 흡수합병…"플랫폼 통합 가속화"
- 김승헌 레이.디 스튜디오 대표, '대한민국디자인대상'서 수상
- 오창 주거 수요 급증…"84㎡ 아파트급 오피스텔 선호"
- 무인운영·로봇카페 ‘라운지엑스’, 홈페이지 개편
- 하우투키, 패치 기술 및 원료 업그레이드한 리뉴얼 제품 공개
- 엑스오소프트, 아고라와 AIoT 기반 대화형 서비스 MOU 체결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네이버클라우드, ‘AI반도체 팜 구축·실증’ 사업 완수
- 2한섬, 성수·더현대서울서 스킴스 팝업 진행
- 3쿠팡이츠서비스, 전북도 전주시와 '배달파트너 안전 강화' 업무협약 체결
- 4에이피알 '메디큐브', 美 울타뷰티 입점 3개월 만에 월 판매량 30%↑
- 5영남대 출판부, 출간 도서 2종 ‘2025 세종도서’ 선정
- 6계명문화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빛나는 청춘을 응원해’ 개최…청년고용정책 체감도 높여
- 7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중·고등학교 대상 ‘찾아가는 꿈나래 특강’ 운영
- 8대구대 박사과정 중국인 유학생, 한중 국제학술회의서 ‘최우수 논문상’ 수상
- 9유진소닉, 자회사 얼라이언스 흡수합병…"플랫폼 통합 가속화"
- 10김승헌 레이.디 스튜디오 대표, '대한민국디자인대상'서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