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일품진로’ 겨울 마케팅 강화
경제·산업
입력 2025-11-20 09:51:27
수정 2025-11-20 09:51:27
이혜연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혜연기자] 하이트진로는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의 겨울 한정판인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은 최근 한국 전통문화 기반 굿즈가 MZ세대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점을 라벨 디자인에 반영했다. 눈 내린 소나무를 배경으로 연을 날리고 있는 ‘블랙껍(일품진로의 두꺼비 캐릭터)’이 고요한 한국의 겨울 정서를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용량과 도수, 주질은 기존과 동일하다.
특히 겨울 시즌 최초로 일품진로 3병과 전용 온더락잔 2개로 구성한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 선물세트’도 함께 출시한다.
일품진로는 블랙껍 캐릭터를 활용한 굿즈인 블록 캘린터, 인형 키링, 그립톡 등을 출시하며 MZ세대 사이에서 소장 욕구과 호응을 얻고 있다. 겨울 에디션 출시에 맞춰 아크릴 키링, 공병을 활용한 트리 등도 더할 예정이다.
일품진로 겨울 에디션은 11월 3주차부터 마트, 편의점 등 전국 가정 채널과 음식점, 술집 등 주류 판매 업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선물세트는 12월 2주차부터 전국 대형마트 등 가정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전무는 “이번 겨울 에디션 출시는 단순한 판매 증대를 위한 수단이 아니라 일품진로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시즌별, 테마별 캐릭터 에디션 제품을 통해 다양한 구매 경험을 제공할 에정이다”고 밝혔다. /hy2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파파존스, ‘2025 피자 레시피 공모전’ 본선 성료
- 삼성물산, 폴란드 에너지 기업과 손잡고 유럽 SMR시장 공략 가속화
-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 [부고] 주우정(현대엔지니어링 대표이사)씨 장모상
- 위드온, 지파운데이션에 1500만원 상당 건강식품 기부
-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AI 절약모드'로 에너지 소비량 30% 절감 실증
- LG전자, 서울대와 'AI 보안' 연구개발 위한 전문 산학 연구센터 설립
-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수요 겨냥 프로모션 진행
- LG U+, 국내 통신사 최초 ‘구글 AI 프로’ 상품 출시
- 카카오뱅크, 청소년 코딩 교육 프로그램 ‘모두의 AI 코딩 LAB’ 성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계명문화대 슬로우푸드조리과, RISE 캡스톤디자인으로 지역상생 실천
- 2대구광역시 “국립치의학연구원, 대구가 최적지”. . .유치 심포지엄 통해 의지 다져
- 3대구광역시, 2025 대구창의도시재생위크 개최…대구형 도시재생 비전 논의
- 4대구 농식품, 싱가포르서 열띤 반응. . .‘군위 황금배’ 매력 발산
- 5대구시, 건설공사장 긴급 안전점검 실시…“안전 최우선”
- 6케이메디허브, 창립 15주년…‘혁신을 현실로’ 슬로건 선포
- 7김승수 의원, 대구 북구 강북·칠곡지역 및 TK지역 현안사업 예산 대거 확보
- 8파파존스, ‘2025 피자 레시피 공모전’ 본선 성료
- 9삼성물산, 폴란드 에너지 기업과 손잡고 유럽 SMR시장 공략 가속화
- 10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