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겨울꽃으로 안산공원에 따뜻한 겨울 분위기 조성

전국 입력 2025-11-22 11:34:47 수정 2025-11-22 11:34:47 김아연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율곡동 새마을부녀회, 겨울꽃으로 화단 재정비

율곡동 안산공원에 새마을 부녀회 회원들이 꽃양배추로 겨울화단을 재정비 하였다 [사진=김천시]

[서울경제TV 김천=김아연 기자] 김천시 율곡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4일 율곡동 행정복지센터 인근 안산공원 입구 정원에서 겨울꽃 식재 활동을 펼치며 꽃밭을 새롭게 정비했다.

이날 새마을부녀회 회원 20여 명은 꽃양배추 800본을 심어, 겨울철에도 생동감 넘치는 아름다운 화단을 재정비하며 율곡동 안산공원에 따뜻한 겨울 분위기를 선사했다. 

이번 활동은 주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공원 입구를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겨울철에도 시각적으로 따뜻하고 화사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색상의 꽃양배추를 심었다.

새롭게 단장된 화단은 주민들의 자랑스러운 명소로 자리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김주미 율곡동 새마을부녀회장은 “추운 겨울에도 주민들이 밝고 따뜻한 기운을 느끼실 수 있도록 회원들과 함께 정성을 담아 꽃을 심었다.”라며“앞으로도 율곡동을 더 아름답고 살기 좋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순영 율곡동장은 “항상 지역을 위해 앞장서 주시는 새마을부녀회 회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주민들이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녹색 공간 조성을 위해 동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yeuki500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김아연 기자

yeuki5000@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